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일에 집중하기 힘들고 당신의 생각을 방해하는 일들이 자꾸 생겨날 거예요.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에도 문제가 생기고 하다못해 컴퓨터, 핸드폰, 프린트같은 기계도 사소한 고장이 많을 것 같아요.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도와달라고 하기 보다는 스스로 답을 찾으려고 할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친구와 통화를 하거나 마주보고 얘기할 때 인내심을 갖고 끝까지 들어주세요. 그리고 상대방의 대답이 늦거나 오해가 생기더라도 천천히 기다리고 차근차근 오해를 풀어가세요. 당신의 생각을 표현할 때도 평소보다 더 신경써서 말해야 할 거예요. 그리고 주말에는 서프라이즈한 파티나 기회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회사에서 중요한 파일은 미리미리 백업해 놓으세요. 이번 주에는 중요한 순간에 컴퓨터가 말을 안듣고 에러가 자주 날 수 있을 것 같아요. 고객이나 VIP의 전화나 이메일이 왔을 때 하필 그런 일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않도록 미리 대비하세요. 대신에 오랫 동안 질질 끌렸던 문제가 이번 주에 풀릴 실마리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친구나 연인이 당신을 위한 거대한 서프라이즈를 준비하고 있을지도 몰라요. 아주 행복한 기억을 만들어 줄 거예요. 혹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평소보다 서둘러서 준비해야 할 것 같네요. 길도 막힐 것 같고 지연도 자주 일어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보너스나 월급 외로 들어올 돈을 기다리고 있다면 이번 주에도 아마 받지 못할 것 같네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함부로 서류에 서명하면 안될 것 같아요. 최소한 한번 더 심사숙고 해야 합니다. 대신 당신의 루틴이나 회사에서의 목표를 이루기에는 좋은 에너지가 나올 것 같아요. 추진력을 얻고 하루하루에 집중할 수 있을 겁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회사 동료나 연인과 오해가 생길 것 같네요. 상대방은 당신의 얘기를 전혀 들으려고 하지 않고 완전히 딴 얘기만 계속 반복할 것 같아요. 당신의 문자에 답장도 하지 않을 수 있어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는 겁니다. 결국에는 당신과 상대방 모두 웃어 넘길만큼 사소한 일이 될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프린터나 복사기가 당신의 계획을 망쳐 놓을 수 있습니다. 겉으로는 긍정적인 마인드와 유머로 곤란한 상황을 넘기세요. 다른 사람들 앞에서 당황한 모습을 보여주지 마세요. 그리고 나서 중요한 서류는 미리 백업해 둬야 합니다. 또 이번 주에는 가족이나 친척들과 관련된 돈에 대해서 알게 될 것 같네요. 액수가 꽤 클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중요한 인간 관계에 흥분되는 뉴스가 있을 것 같네요. 연인이라면 프로포즈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몰라요. 가족이나 친구라면 평생 갈만한 약속을 듣게 될 겁니다. 물론 기분 좋은 일이지만, 한순간의 감정에 휘둘리기 보다는 신중히 생각하세요. 섣불리 정했다가는 나중에 후회할지도 모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집안의 가전 제품이 고장날 것 같아요. 오래된 냉장고나 세탁기를 바꿀 때가 된 것 같아요. 만약 자주 일어나는 일이라면 집주인한테 참지 말고 얘기해야 할 때입니다. 그리고 이 문제로 룸메이트나 가족들과 커뮤니케이션의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회사에서는 일이 술술 풀릴 것 같네요. 이번 달 월급에 깜짝 보너스가 나올 수도 있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창의적인 일에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시기가 될 것 같네요. 민감하고 디테일한 일에 당신의 감각이 필요할 거예요. 같이 작업하는 작가들과 커뮤니케이션에는 좀 신경써야 할 거예요. 사소한 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혹시 동료가 잘 까먹는 스타일이거나 실수를 좀 하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하고 넘어가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에는 은행 업무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것 같네요. 송금이나 급여 정리가 맘대로 안될 거예요. 만약 당신이 직원들에게 급여를 주는 입장이라면 평소보다 미리 준비를 해놓길 바라요. 집에서는 센세이셔널한 뉴스를 들을 것 같네요. 전혀 생각지도 못한 사람에게서 충격적인 얘기를 듣게 될 겁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커뮤니케이션에 오해나 딜레이가 생기더라도 이번 기회를 스스로를 돌아보는 계기로 삼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명상을 하면 폭풍같은 당신의 마음에 안정을 되찾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혼란스러운 와중에 친구들이 당신을 도와주고 안심시켜줄 것 같네요. 친구들과 되도록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