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게 최고

천나리

기분 좋은 선물이 되어줄 스몰 럭셔리 포켓템

아름다운 봄을 맞이하는 또 하나의 방법. 더블유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가 추천하는 위시리스트의 이번 주제는 ‘봄날의 선물’입니다. 조 말론 런던, 에어린, 톰 포드 뷰티까지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브랜드들의 프레그런스&뷰티 아이템과 함께했는데요. 모두 휴대가 간편한 스몰 럭셔리 포켓템으로,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포장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4월 1일 오늘부터 4월 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럭스(LuX)의 ‘봄날의 선물’ 탭에서 만날 수 있으니 지금 방문해보세요!

✔️ 조 말론 런던 헤어 미스트

자연 유래 아르간 오일이 모발에 윤기를 주는 헤어 미스트. 3가지 향 중 선택 가능하며, 한정 기간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전용 포장인 미니 하트박스에 제공된다. 각 30ml, 7만1천원.

✔️ 에어린 로즈 컬렉션 뷰티 에센셜 세트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핸드 앤 바디 크림과 고보습 립 컨디셔너 듀오로 새벽 이슬을 머금은 듯 섬세한 장미 향이 감각을 깨워준다. 꽃 핀 정원의 일러스트 박스가 봄을 느끼게 해줄 것. 30ml+10ml, 4만9천원.

✔️ 톰 포드 뷰티 클러치 립밤

금빛 펄, 은빛 펄, 핑크 컬러의 클러치 립밤을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 선물 포장, 기프트 카드 서비스와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됐다. 각 2g, 5만9천원.

*이 기사는 브랜드 협찬으로 제작되었습니다.
SPONSORED BY JO MALONE LONDON, AERIN, TOM FORD BEAUTY

영상
이재찬
모델
배가람
세트
전예별
어시스턴트
고희수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