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의 미니 드레스, 어디 제품일까?

윤다희

요즘 로제의 최애 아이템, 미니 드레스

티파니 앤 코 전시, 설화수 팝업, 어제(15일)에는 리모와 런칭 이벤트까지, 눈코뜰새 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로제입니다. 바쁜 와중에도 포기할 수 없는 로제의 필수템, 미니 드레스! 귀여우면서도 시크한 그의 매력을 손쉽게 드러내는 아이템인데요. 최근 포착된 로제는 다양한 실루엣의 미니 드레스를 착용한 모습이죠. 로제의 미니 드레스 컬렉션은 아래에서 만나보세요.

@roses_are_rosie
Courtesy of Soonil

도쿄에서 열린 티파니 앤 코 행사에서 착용한 베이비 돌 드레스는 순일의 23SS 제품입니다. 아쉽지만 지난 시즌의 제품으로 현재는 판매하고 있지 않는데요. 풍성한 레이스 디테일로 러블리하죠. 부피가 큰 드레스임에도 옷에 잡아먹힌 듯 보이지 않는 이유는 얇은 끈에 있습니다. 스파게티 면처럼 얇은 스파게티 스트랩이 로제의 가녀린 어깨선을 드러내 세련된 룩을 완성해주죠.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shushu__tong

깊은 네크라인의 슬리브리스 드레스를 보다 러블리하게 착용하는 로제의 꿀팁은? 청키한 플랫폼 슈즈를 매치하는 것입니다. 긱 시크 룩 열풍의 중심에 서있는 슈슈통의 드레스를 입고 설화수 행사에 참석한 로제는 굵은 컬의 웨이브와 장미 브레이슬릿을 더해 로맨틱한 긱 시크 룩을 완성한 모습이네요.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markgong_official

어제 있던 리모와 행사에서는 독특한 실루엣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새장의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은 마크공의 미니 드레스인데요. 유니크한 실루엣으로 눈을 뗄 수 없는 것은 기본, 코르셋 디테일로 뒷모습마저 사랑스럽습니다. 로제는 평소 자주 찾는 블랙 컬러 대신 그레이 컬러 미니 드레스를 착용한 모습이죠. 오묘한 그레이 컬러가 금발 머리와 찰떡으로 잘 어울립니다.

사진
각 인스타그램, 각 웹사이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