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에도 안경을 낄 정도!
2024 봄/여름 트렌드 중 하나인 긱 시크. 괴짜 같은 ‘GEEK’과 세련된 ‘CHIC’가 만나 어딘가 엉뚱한 느낌이 나지만 멋스런 스타일을 일컫는 말이죠. 긱 시크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있어서 가장 핵심적인 것은 바로 안경! 최근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는 드레스에도 안경을 착용할 정도로 긱 시크 열풍이 막강함을 보여줬죠. 지난 가을부터 인기를 끌었던 뿔테보다는 메탈 소재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트렌드이고, 복고풍의 렌즈가 너무 큰 디자인보다는 적당한 사이즈 혹은 네모난 쉐잎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서 나만의 긱 시크 무드를 만들어 줄 안경을 만나보세요.
스쿨룩을 연상시키는 재킷과 셔츠를 입고 골든 글로브 시상식을 참석한 빌리 아일리시. 긱 시크의 정석적인 룩이었죠.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알리 웡은 화이트 드레스에 메탈 소재의 안경을 착용했습니다. 그 어떤 액세서리보다 빛났던 안경! 스타일링 센스 역시 수상감이었죠.
컴백을 알린 벨라 하디드의 룩에서도 1990년대 무드의 안경을 발견할 수 있었죠. 타이트한 셔츠와 재킷, 백까지 모두 그 시절의 것 같았죠.
관련기사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는 옷장에서 2017 가을/겨울 프라다 코트를 꺼내면서 안경까지 같이 꺼냈나 봅니다.
긱 시크 룩이 와닿지 않을땐 엠마 챔버린처럼 스쿨 룩을 떠올리세요! 미디길이의 스커트와 로퍼, 하얀 양말은 필수!
긱 시크 스타일을 완성할 안경, 어디서 살까요?
최신기사
- 사진
- Splash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