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쯤 따라 하고 싶은 네일아트 계정 4

이지형

샵 가기 전 시안 찾기 좋은 네일 아티스트들의 인스타그램 계정

1. 3D로 진화한 네일

요즘 유행하는 3D 네일을 시도하고 싶다면 도쿄에서 활동하는 유명 네일 아티스트 도모야 나카가와(Tomoya Nakagawa)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눈여겨보자. 네일 폴리시, 파츠 등 네일 아트에 흔히 사용되는 소재 외에 유리, 플라스틱, 패브릭 등 소재를 다채롭게 활용하는 것이 흥미롭다. 그가 선보이는 네일 디자인은 일상에서 시도하기 다소 난해해 보이지만 컬러나 소재에서 영감 받기엔 충분하다.(@tomoyan55)

2. 손끝에 유리 공예

투명한 유리, 차가운 메탈 느낌의 미러 네일 디자인을 주로 선보이는 네일 아티스트 계정. 유리, 크리스털, 투명 아크릴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다. 보기만 해도 마음이 정화되는 유리 공예 같은 작품을 감상하는 재미가 가득하다.(@sojinails)

3. 힙하고 트렌디하게

남들과는 조금 다른, 힙한 네일 아트를 시도하고 싶다면 네일 아티스트 김수지의 계정에서 시안을 찾아보자. 독특한 네일 아트로 주목받는 르세라핌의 네일을 책임지는 아티스트답게 힙한 디자인은 물론 비즈, 크로셰 장식 등 패션 요소에서 착안한 디자인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꽃, 젤리, 도넛 등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요소를 네일 테마로 활용하는 것도 흥미롭다.(@hypnozy.nail)

4. 키치하고 사랑스럽게

뉴욕에서 활동하는 네일 아티스트 도희의 인스타그램에는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무드의 네일 룩이 풍성하다. 화이트, 핑크, 코럴 등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컬러를 바탕으로 하트, 리본 등 소녀스러운 느낌을 주로 선보인다. 평소 미니멀한 네일 아트를 즐긴다면 영감이 될 만한 디자인을 찾을 수 있을 것.(@speakeasynails_)

사진
각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