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상큼한 네일 디자인

윤다희

달디달고 달디단 ‘봄 딸기’ 네일

딸기 덕후들이 기다리는 계절 봄. 겨울 딸기가 봄 딸기보다 당도가 더 높고 큼지막하지만 봄 딸기를 기다리는 이유는? 봄 딸기는 따듯한 햇살과 잘 어울리는 상큼한 매력이 있다는 것이죠. 봄을 맞아 손끝에도 상큼한 딸기가 열렸습니다!

@setsxnenita

따스한 햇살 아래 누워 피크닉 매트 위에서 과일을 먹는 듯한 기분이 드는 이 네일. 딸기 뿐 아니라 다양한 과일과 귀여운 곤충이 얹어져 있죠. 입체적인 디자인이 실제 사물을 붙인 듯해 두 눈을 의심하게 되네요.

@tan.nail_

다양한 종류의 딸기가 마치 딸기 뷔페를 떠오르게 합니다. 손톱마다 색을 다르게 사용해 눈이 즐거운데요. 특히 엄지에 그려진 귀여운 딸기 캐릭터가 시선을 강탈하네요!

@jinli_nail

반짝반짝한 딸기와 활짝 핀 꽃의 만남은 불쑥 찾아온 봄을 알립니다. 특히 빛에 따라 달라지는 자석 젤이 유니크한 딸기 네일을 완성하죠. 딸기 모티프와 프렌치 네일 디자인이 섞여 부담스럽지 않게 마무리한 모습이에요.

@nailfloral__

손톱이 도화지가 된 듯 딸기가 은은하게 그려진 네일입니다. 대충 바른 것 같다고요?자세히 보면 딸기 씨도 있다고요! 평소 수수한 룩을 자주 스타일링한다면 가장 잘 어울릴 디자인이죠.

사진
@nayeonyny, @setsxnenita, @tan.nail_, @jinli_nail, @nailfloral__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