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에 가기 전 참고할 올여름 네일 트렌드 3

김가람

누구보다 여름여름한 손톱으로 거듭나자.

여름의 전유물 #NEON NAIL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

조던 다니엘스(Jordan Daniels)

블랙핑크 리사

여름하면 네온, 네온하면 여름이다. 헤일리 비버는 네온 그린 베이스에 골드 홀로그램 라인을 더해 미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손톱마다 각각 다른 네온 컬러를 칠한 후, 도트 무늬를 빼곡하게 찍어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 모델 조던 다니엘스! 여름철 네일에 대한 그녀의 진심이 느껴진다. 블랙핑크 리사는 크롬 피그먼트가 들어간 네온 핑크를 바탕으로 깔고 블랙 컬러를 그물처럼 연출해 ‘블랙핑크’ 그 자체를 표현했다. 콕콕 얹은 실버 파츠가 태양 빛에 반짝이며 화려함을 더하는데 한몫 하는 중.

올여름도 Y2K #VINTAGE PATTERN

아이들 민니

에스파 윈터

식지 않는 Y2K 열풍에 따라 빈티지 무드의 패턴 네일의 인기도 여전하다. 아이들 민니는 블랙 그러데이션 네일 위에 에어 브러시 건으로 하트 모양을 연출해 빛바랜 듯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에스파 윈터처럼 90년대를 휩쓸던 트라이벌 무늬를 사랑스러운 하트, 장미 모티프와 함께 풀어내는 것도 방법. 빈티지 패턴 네일은 비비드 컬러를 사용하면 빛바랜듯한 느낌이 사라지니, 저채도의 컬러를 사용하거나 광택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하길 추천한다.

관능적인 빨간 맛 #LONG RED

아이들 전소연

아이들 전소연

뉴진스 해린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손톱에 그대로 담은 듯한 레드 컬러도 빠질 수 없는 법. 아이들 전소연은 맑고 귀여운 체리 컬러의 스퀘어 네일을 선택했고, 뉴진스 해린은 레드와 블랙을 섞은 그러데이션으로 성숙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섹시함의 대명사 카일리 제너처럼 아찔한 스틸레토 쉐이프의 톤 다운 레드 네일을 연출하면 정열적인 여름 그 자체! 손톱 기장이 길면 길수록 레드의 정열 지수는 상승하니 참고할 것.

키치하거나 심플하거나! 따라하고 싶은 셀럽들의 네일

엠보싱 네일이 셀럽들의 손끝을 점령했다

자세히 보자, #핑크베놈 네일

에디터
김가람
사진
@kyliejenner @newjeans_official @min.nicha @tiny.pretty.j @aespa_official @haileybieber @jordandaniels_ @lalalisa_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