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기다려지는 뷰티 뉴 페이스들

이지형

그래서 언제 출시돼요?

카일리 제너의 첫 향수 Cosmic Kylie Jenner

카일리 제너의 브랜드 카일리 코스메틱에서 처음으로 향수를 출시했어요. ‘코스믹 카일리 제너’는 향기부터 보틀까지 독특하게 만들고 싶어서 완성하는 데 무려 2년이 걸렸다고 하네요. 그녀의 어린시절 어머니가 즐겨 쓰던 꽃 향수에서 영감 받은 이 향수는 자스민, 바닐라, 시더우드가 어우러지는 달콤한 플로럴 향을 담았습니다.

타일러와 퍼렐의 만남 Lefleur X Humanrace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브랜드 르 플레르와 퍼렐 윌리엄스의 휴먼 레이스가 만났어요. 이 둘의 합작은 바로 남성용 네일 폴리시. 남자도 네일을 바를 수 있다는 젠더리스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해요. 패키지 속 천사 일러스트는 타일러가 직접 그린 것이라고 해요. 르 플레르의 시그니처인 꽃 모양의 캡도 독특한 느낌. 휴먼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레전드 X 레전드 Frederic Malle X Acne Studios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올해 첫 신작은 아크네 스튜디오와의 합작입니다. 이 향수는 아크네 스튜디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니 요한슨(Jonny Johansson)이 아크네 스튜디오의 본고장인 스톡홀름의 자연과 문화에서 영감 받은 무드보드를 프레데릭 말에게 전달하면서 시작되었다고 해요. 약 10년 전 드리 반 노튼과의 협업 이후에 첫 콜라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향수는 다가오는 4월 17일부터 아크네 스튜디오,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매장, 그리고 온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어요.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Glyf

얼마 전 틱톡에서 하이라이터를 바르는 메이크업 루틴을 공개한 전소미. 예고한대로 전소미가 자신의 이름을 건 메이크업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하네요. 웹사이트(glyfing.com)는 이미 오픈! 공식 론칭은 4월 2일이라고 하는데, 과연 어떤 아이템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큰 거 온다 Celine

셀린느에서 2019년 향수 컬렉션 출시 이후 드디어 본격적으로 코스메틱 라인을 전개하며 뷰티 컬렉션을 확장합니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은 립스틱 ‘르 루즈 셀린느’. 올 가을 레드 립스틱을 먼저 선보이며 내년 1월까지 15가지 컬러를 소개한다고 하네요. 이후로 마스카라, 파우더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사진
glyfing.com, @humanrace, @kyliecosmetics, acnestudios.com, @celin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