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 대란인 해외 직구템

이지형

지금 안 사면 못사요

Rhode

N차 재입고를 예고하고 있는, 헤일리 비버의 뷰티 브랜드인 로드에서 선보인 립 케이스. 펩타이드 립 트리트먼트, 틴트로 인기몰이를 하던 이 브랜드에서 이 두 종류의 제품을 끼워서 보관할 수 있는 실리콘 재질의 폰 케이스를 출시했는데, 립보다 더 인기라고 해요. 립 제품을 절대 잃어버리지 말라는 모토를 담은 이 폰케이스는 4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고 해외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Fentyskin

리한나의 뷰티 브랜드 펜티 뷰티에서 스핀오프로 론칭한 펜티 스킨. 펜티 스킨에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 립밤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체리 립밤’ 광고에 리한나의 현 남자친구 에이셉 라키가 출연하면서 틱톡에서 그가 립밤을 들고 바르는 모습을 따라하는 영상이 쏟아졌어요. 체리 향이 나고 색이 없어 남자들이 쓰기에 좋은 이 립밤은 해외 직구로만 살 수 있지만 틱톡에서 바이럴된 이후로 지금 품절 대란을 겪고 있다고 하네요.

Cecred

얼마 전 헤어 브랜드 론칭을 예고했던 비욘세. 드디어 베일을 벗고 ‘세이크리드(Cecred)’라는 이름으로 브랜드를 론칭했어요. 그녀의 첫 직장이 어머니의 미용실이었다는 점, 모발을 관리하고 가꾸는 일이 영혼에 주는 중요한 영향에 대해 언급한 만큼 그녀가 선보이는 제품들도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2월 초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그녀의 어머니가 운영했던 헤어샵의 모습도 엿볼 수 있습니다.

사진, 영상
@rhode, @fentyskin, @cecred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