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앤톤과 손 잡은 여사친, 열애설 해명

노경언

“어릴 적부터 친한 사이일 뿐”

라이즈 앤톤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상대 여성이 이를 해명하는 해프닝이 일어났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앤톤이 휴가차 방문한 미국 뉴저지에서 어느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이 빠르게 확산됐는데요.

얼굴은 모두 가려졌지만 사진 속 남성이 메고 있는 백이 최근 앤톤이 착용한 루이 비통 백이라는 점, 앤톤이 휴가차 미국 뉴저지에 방문한 점 등을 근거로 팬들 사이에서는 그가 앤톤임이 확실시 되는 분위기였습니다.

이후 상대 여성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신상 정보까지 떠돌자 결국 당사자가 해명에 나섰는데요. 그는 자신의 SNS에 “지난 달 앤톤이 휴가차 뉴저지에 왔을 때 찍힌 사진을 말씀드린다. 저는 이 사진으로 인해 앤톤과 제가 데이트를 가졌다는 수많은 추측을 보았습니다만, 저는 단 한 번도 그와 데이트를 하거나 연애 감정을 가진 적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앤톤과 저는 어릴 적부터 친구였다. 나머지 사진들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저희는 저희끼리 친했던 다른 친구들과 무리를 지어 만났으며, 만났던 날 내내 저희는 그 친구들 모두와 함께 만남을 가졌다”며 추가 사진들을 공개하기도 했죠.

근거 없는 추측들을 바로 잡기 위해 상대 여성은 구체적인 상황 설명으로 해프닝을 일단락시켰습니다. 앤톤 측은 여전히 묵묵부답이지만요.

사진
SM Entertainmen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