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여름 준비! 이번엔 ‘튜브 톱’이다

정혜미

이제는 당당하게 어깨 라인을 드러낼 순간!

휴가지에서만 입어야 할 것 같은 튜브 톱이 거리를 점령했다.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튜브 톱은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냐에 따라 각기 다른 무드로 연출 가능하다. 특히 드러나는 어깨 라인 덕분에 오히려 날씬해 보이기도.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돌아온 튜브 톱을 입은 패셔니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여름 감각적인 룩을 연출해보길!

힙스터 느낌 물씬 나는 튜브 톱

Splash News

튜브 톱이 마냥 섹시하기만 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 벨라 하디드는 데님 소재의 튜브 톱과 데님 팬츠를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해 캐주얼한 무드를 제대로 살렸다. 여기에 유니크한 선글라스와 에스닉한 펜던트의 네크리스로 벨라 특유의 y2k 룩을 완성! 힙스터 느낌이 제대로 극대화됐다.

새로운 미니멀 룩의 감성

@kendalljenner

올 여름 거부할 수 없는 마성의 아이템들? 바로 미니멀한 튜브 톱과 데님의 조합! 어깨 라인을 모두 드러내 그 자체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하다. 좀 더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불어넣고 싶다면, 켄달 제너처럼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멋스럽다. 세련된 무드를 발산하는 블랙 컬러의 튜브 톱은 올 여름 꼭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할 아이템!

y2k 룩의 원조 아이템

@sofiaboman

같은 튜브 톱이라도 어떤 패턴과 디자인인 지에 따라 전혀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소피아보만이 착용한 스트라이프 패턴 톱과 맥시한 데님 스커트 그리고 포인트로 착용한 하트 펜던트의 네크리스까지, 제대로 레트로 룩을 힙하게 구현했다. 여름 시즌엔 잘 갖춘 톱 하나만 있어도 드레스 업 효과를 제대로 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할 것!

승모근 타파! 직각 어깨를 위한 마사지템 5

섹시하면서도 로맨틱한 튜브 톱

@lvdiv

꽃 장식 하나로 로맨틱하게 변주된 튜브 톱. 강렬한 레드 컬러가 더해져 더 매력적이다. 언밸런스한 실루엣 덕분에 슬쩍 슬쩍 드러나는 허리 라인이 심지어 섹시하기까지. 튜브 톱이 여름 시즌 선사하는 멋이란 바로 이런 것! 장식이 더해진 튜브 톱 하나면 리얼 웨이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멋스럽게 활용 가능하다.

세련된 보헤미안 감성의 룩

@lvdiv

구멍 난 디테일의 튜브 톱과 니트 스커트로 자유분방한 감성이 느껴지는 룩을 시도했다. 그리고 포인트로 가느다란 줄의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시선을 위로 끌어올렸다. 올 여름, 그녀처럼 니트 스커트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세련된 보헤미안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포멀한 매력이 돋보이는 튜브 톱

@clairerose

마치 재킷을 입은 것 같은 포멀한 디자인의 튜브 톱과 와이드 팬츠로 클래식 룩을 연출한 클레어 로즈. 별다른 디테일 없이 튜브 형식으로 된 톱과 같은 소재의 팬츠에서 모던한 아름다움이 느껴진다. 격식 있는 자리에 어깨를 드러내는 톱이 부담스럽다면, 셔츠나 티셔츠 등과 레이어드해 활용 가능하다. 튜브 톱을 셋업처럼 활용할 때, 특히나 근사하기 이를 데 없다.

유행에 관계없는 필수템, 화이트 탱크톱 입는 법

브라톱을 드러내는 쿨한 옷차림

디지털 에디터
정혜미
사진
Splash News,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