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톱을 드러내는 쿨한 옷차림

노경언

용기 있는 자가 트렌드를 이끄는 법!

이제는 브라톱을 ootd로 선택하는 쿨한 시대! 여기서 포인트는 이전까진 코튼 소재의 스포츠 브라톱을 드러내는 정도였다면 이제는 살갗이 훤히 비치는 레이스 란제리까지 겉으로 드러나게 데일리룩으로 입는다는 것이다. 쿨한 애티튜드로 자신감 넘치는 브라톱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그녀들의 룩을 모두 모았다.

  1.  절대불변의 법칙, 힙합 팬츠와의 케미

@diana_milkanova

@eve.carolxx

Bella Hadid

Emily Ratajkowski

@amandampn

요즘 인기 있는 패러슈트 팬츠, 카고 팬츠, 와이드 데님 팬츠 등 힙합 팬츠에 기반한 통이 큰 팬츠는 크롭 길이의 톱과 매치했을 때 밸런스가 가장 안정적이다. 이때 흔한 크롭 톱 대신 좀 더 스타일리시한 한방의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스포티한 무드의 브라톱이 좋은 대안이 될 것. 벨라 하디드의 룩처럼 트랙 팬츠와 스포츠 브라는 단연 찰떡 케미를 자랑하고, 에밀리 리타이코프스키처럼 보색 대비를 활용한다면 의외의 센스까지 드러낼 수 있다.

  2. 우아해 보이고 싶을 땐 스커트와 함께

@camillecharriere

@poppydelevingne

@alyssainthecity

@double3xposure

@brit_harvey

브라톱이 가진 페미닌한 무드를 한껏 살려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스커트에 매치하는 것이다. 이때 브라톱이 가진 이미지만으로도 이미 강한 인상을 줄 수 있으니 스커트는 최대한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고를 것. 대신 브라의 소재 선택에 좀 더 신경 쓰면 좋은데, 레이스나 아일렛 디테일을 고르면 섹시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어필할 수 있고, 도톰한 니트 소재의 브라톱을 고른다면 모던하면서도 활동적인 무드를 드러낼 수 있다.

  3.  레이버 스타일로 화려하게

@sarahmtimet

@dualipa

@simihaze

@juliafox

@heir

요즘 젠지들이 즐기는 레이버 스타일링에는 과감해서 더 빛을 발하는 브라톱이 유용한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레이버 스타일에 걸맞게 줄리아 폭스처럼 브라톱도 마이크로 길이를 선택하거나, 두아 리파나 헤이즈처럼 다양한 프린팅이나 화려한 소재의 브라톱을 선택해 시선을 몸매로 집중시켜 볼 것. 아직도 2% 부족하다면? 사라 엠티넷처럼 강렬한 프린팅의 쉬어 소재의 브라톱을 선택한 후 고글 선글라스로 마무리해 Y2K 브라톱 스타일링의 끝판왕 자리를 차지할 것.

프리랜스 에디터
차예지
사진
instagram, Splashnews.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