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 언니’ 오해는 그만, 레오퍼드 부담스럽지 않게 입는 법

황기애

레오퍼드 아이템들을 데일리룩으로 소화한 패션 피플들의 스타일링 법

옷장을 아무리 뒤져봐도 입을 만한 옷이 안 보일 때, 늘 입던 모노톤의 베이식한 아이템들이 지겨워질 때, 혹은 시크한 파리지엔 느낌을 내고 싶을 때. 그 때가 바로 레오퍼드 프린트에 도전해도 좋을 때 입니다. 올 봄, 핑크 빛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옷차림은 영 내키지 않는 당신이라면 레오퍼드 프린트는 어떠가요?

레오퍼드 스커트

레오퍼드 미니 스커트야말로 이번 시즌 강력하게 추천 아이템! 프린트를 많이 보여주기보다는 오버사이즈 상의 아이템들과 매치해 프린트가 은근슬쩍 조금씩 보이도록 하는 게 포인트죠.(@annelauremais)

가장 부담 없이 시도해 볼 수 있을 조합이죠. 파리지엔처럼 시크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블랙과의 매치가 필수! 블랙 티셔츠나 가벼운 스웨터를 입고, 데이 룩에는 워커나 로퍼등의 투박한 슈즈를, 저녁 약속을 위해선 섹시한 스틸레토를 신어 준다면 실패는 없을 겁니다.(@maedchenflohmarkt)

좀 더 캐주얼한 무드로 입고 싶다면, 스니커즈를 신고 프린트 티 셔츠와 베이스볼 캡 등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들과 매치해보세요. 맥시한 디자인의 스커트는 한층 더 트렌디한 무드를 만들어주거든요.(@tinvcb)

레오퍼드 팬츠

화이트 톱에 블랙 레더 재킷, 거기에 플레어 라인의 레오퍼드 팬츠. 레오퍼드 프린트 또한 톤 다운된 묵직한 스타일로 전체적으로 중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demankova)

‘시크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블랙과의 매치가 필수!’ 공식은 물론 팬츠에도 적용됩니다. 오버핏 니트에 카고팬츠, 스니커즈까지. 당장 입고 외출할 수 있는 난이도 ‘하’, 접근성 ‘상’ 스타일 아닐까요?(@rebeccaferrazwyatt)

브라운 톤의 레오퍼드 배기 팬츠와 클래식한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의 옥스퍼드 셔츠가 이토록 잘 어울리다니! 답답해 보이지 않게 셔츠의 단추를 풀어 루스한 핏감을 살려 멋있게 연출했네요. (@lunaisabellaa)

레오퍼드 셔츠와 재킷

케이트 모스가 사랑했던 레오퍼드 스타일링의 클래식이죠. 프린트 셔츠와 블랙 스키니 진의 조우. 골드 액세서리를 더해주는 것도 잊지 않았군요. (@majawyh)

롱 기장 레오퍼드 재킷에 비비드한 블루컬러의 니트와 목도리의 조합, 어떤가요? ‘패턴과 컬러’두 가지 포인트를 동시에 주는 대신 전체적인 컬러는 제한해 세련된 캐주얼 룩을 완성했습니다.(@tinvcb)

배기 진에 발레 슈즈를 신은 힙스터의 레오퍼드 아이템은? 짙은 컬러의 자잘한 레오퍼드 패턴이 프린트 된 스프링 재킷. (@lunaisabellaa)

레오퍼드 드레스

옷장에 있는 블랙 자켓 한 벌 툭 걸쳐주세요. 맥시한 기장의 레오퍼드 원피스는 분위기있는 디너를 위한 데이트 룩으로도 손색없습니다.(@tinvcb)

올 여름 휴양지로 여행을 간다면 눈 여겨봐야 할 스타일입니다. 과감한 레오퍼드 패턴의 맥시 드레스를 입고 레드 선글라스와 골드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주었군요. 골드 액세서리와 레오퍼드의 조합은 언제나 옳지요!(@tinvcb)

도심에서 레오퍼드 패턴 드레스를 입는다면? 초대한 노출이 없는 볼드한 패턴의 드레스를 고를 것! 여기에 골드 액세서리 하나면 충분합니다.(@sita_lombera)

프리랜서 에디터
황기애
사진
Instagram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