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없던 로맨스도 만들어 줄 핑크룩

황기애

봄의 설렘을 제대로 느끼게 해 줄 로맨틱한 핑크색 스타일링

흩날리는 분홍 빛 꽃 잎을 보고 있자면 설레는 기분이 드는 건 봄이 알려주는 자연의 이치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마음에 꽃을 화사하게 피워 줄 분홍 빛 옷차림이 더해진다면 로맨틱한 계절을 만끽할 준비는 다 된 거겠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로 뒤덮어도 좋아요. 봄이니까!

@hoskelsa
@hoskelsa

관능적이고 드레시한 무드를 한껏 살린 엘사 호스크(@hoskelsa)의 니트 맥시 드레스. 빈티지 알라이아 드레스와 디올 백은 물론이요, 메이크업까지 원 톤으로 매치한 자신감과 센스가 돋보이는군요. 보디라인에 핏 되는 실루엣으로 쉽게 도전하긴 어렵겠지만, 특별한 봄밤을 위한 로맨틱하고 근사한 룩으로 제격입니다.

@jennymwalton

풍성한 플레어 스커트로 연출한 요조숙녀 룩. 잔잔한 핑크색 체크 패턴의 스커트에 리본 디테일의 펌프스와 블랙 니트 톱으로 우아한 레이디 패션이 완성했네요.(@jennymwalton)

@emilisindlev
@emilisindlev

마젠타 핑크 컬러 크롭 카디건에 스트레이트 핏 데님의 조합으로 거리에 나선 에밀리 신드레브(@emilisindlev). 실버 숄더백과 선글라스를 매치해 마냥 캐주얼하지 않도록 전체적인 무드를 한 톤 잡아주었습니다. 그녀의 미소만큼이나 발랄한 니트 컬러가 생동하는 계절을 상기시키는군요.

@emmarowenrose

결혼식이나 파티 등 일상의 소소한 이벤트가 있다면 입어도 좋을 패턴 드레스. 빈티지한 디자인의 핑크 드레스에 커다란 진주 목걸이와 하트 모양의 스몰 백, 클래식한 분위기의 핑크 슈즈를 신어 ‘머리부터 발 끝까지’ 올 핑크 룩을 완성했습니다.(@emmarowenrose)

@ninasandbech
@ninasandbech

딸기 우유 색감의 테일러드 코트와 팬츠에 톤이 다른 핑크색 이너와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매치해 한껏 차려입었습니다. 파티 분위기가 물씬 나는 커다란 플라워 초커에 스몰 백, 그리고 핑크 빛 선글라스까지, 봄날의 파티에 제격이겠습니다.(@ninasandbech)

@the.good_taste

톤온톤으로 연한 핑크색의 플리츠 스커트에 그 보다 좀 더 진한 핑크색 데님 재킷을 입어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분홍색 스타일링은 어떤가요?(@the.good_taste)

@shestyledwhat
@shestyledwhat

좀 더 드라마틱한 핑크 룩을 입고 싶다면 깃털을 활용해보세요. 깃털과 퍼가 달린 핑크 아이템들은 마치 어릴 적 바비 인형으로 공주 놀이를 하듯 현실판 공주님으로 만들어 줄 테니!(@shestyledwhat)

@lunaisabellaa

핑크색 코듀로이 팬츠에 크롭 스타일의 화이트 꽈배기 디테일의 스웨터로 깔끔하고 쉽게 따라하기 좋은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lunaisabellaa)

@edenmorrissey

빈티지한 플라워 스웨터와 핑크색 플레어 스커트의 매치. 마치 할머니의 옷장에서 찾은 듯한 레트로 감성 가득하군요. 빈티지한 아이템으로 ‘할매니얼’ 룩을 연출하는 최근 트렌드와도 일맥 상통 하는 룩이 되겠습니다.(@edenmorrissey)

@jennymwalton

심플한 블랙 니트 톱과 슈즈에 핑크색 미니 스커트로 완성된 세련된 스타일링입니다. 뒤쪽으로 꼬리처럼 길게 늘어지는 독특한 디자인의 핑크 스커트는 특별한 날 언제든 꺼내 입어도 좋을 필살 아이템이 되겠군요.(@jennymwalton)

Splash News

지난해 지지 하디드는 핑크색 셔츠 위에 화이트 뷔스트에 톱을 입어 톱 모델다운 스타일링을 기술을 선보였었죠. 여기에 화이트 데님과 핑크 펌프스와 백을 매치해 완벽한 비율의 핑크 앤 화이트 룩을 완성했습니다.

Splash News

맥시 데님 스커트와 핑크 재킷과의 만남. 데님 스커트의 슬릿 아래로 보이는 핑크색 시스루 소재가 드레시한 분위기를 연출하죠. 하트 형태의 브라 톱으로 로맨틱 무드의 정점을 찍었습니다.

사진
Splashnews.com, 각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