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드 톤 뷰티템 추천 6

김가람

부드럽고도 대담하다. 상반된 매력이 돋보이는 누드 톤 뷰티템 6.

1. Lilybyred 러브빔 블러 치크(복숭 블러)

옅은 피치 톤의 블러링 파우더. 아이슬란드 빙하수 성분을 함유해 각질 부각이나 들뜸 걱정 없이 보송한 두 뺨을 표현한다. 4.3g, 1만3천원.

2. Suqqu 2023 스프링 컬러 컬렉션 아이래쉬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뉘앙스 베이지)

매일 쓰는 블랙 마스카라가 지겨워졌다면 주목! 마스카라에서 흔히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베이지 컬러가 봄 햇살을 받은 따스한 눈매를 연출한다. 5g, 5만5천원.

3. Armani Beauty 네오 누드 멜팅 컬러 밤 (플럼 핑크)

누드 컬러를 한 스푼 떨어트린 플럼 컬러가 뺨 위에 투명하게 물든다.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아이섀도로 사용하기 제격이다. 3.5g, 5만8천원.

4. Amuse 젤 핏 틴트(오트 무화과)

젤리처럼 도톰하게 차오르는 입술을 연출하는 글로시 틴트. 무화과 베이지 컬러로 풀립으로 연출하면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과도 잘 어울릴 듯. 3.8g, 2만원.

5. Make Up Forever HD SKIN 매트 벨벳 파우더 파운데이션

베이스 명가가 선보이는 높은 밀착력의 파운데이션과 벨벳 피니시 파우더의 만남. 구형, 타원형, 원반형 파우더가 요철을 매끄럽게 커버해 상앗빛 피부를 연출한다. 11g, 6만9천원대.

6. Mac 락드 키스 잉크 24 아워 립컬러(미스치프)

밝은 핑키 누드 컬러의 초경량 텍스처가 바르자마자 매트하게 입술에 밀착된다. 패션프루트와 코코넛 오일 성분이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선사한다. 4ml, 4만6천원.

뷰티 에디터
김가람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