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마드모아젤과 휘트니 픽의 운명적 만남

W PROMOTION

코코 마드모아젤의 새로운 모델로 휘트니 픽이 선정된 것은 필연적 운명이었다. 코코 샤넬과 닮은 그녀의 삶의 가치관이 코코 마드모아젤과의 길로 이끌었으니 말이다.

샤넬이 코코 마드모아젤 향수의 새로운 모델로 휘트니 픽(Whitney Peak)을 선택했다. 그녀는 특유의 밝은 성격과 가치관, 에너지로 주변에 긍정적인 영향을 선사한다. 호기심 많은 성격, 자신감 넘치는 태도, 경험에 대한 갈증 등 매력적인 성격으로 이제 막 배우의 길로 꽃을 피우고 있다. 무엇보다도 젊은 시절 코코 샤넬의 편견 없이 세상에 맞서는 태도가 그녀를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향수의 모델로 이끌었다. 그녀의 당돌함은 오늘날의 젊은 세대를 대변하고 있으니 말이다.

On set of Coco Mademoiselle Chanel with Whitney Peak. Directed by Joseph Kosinski and shot by Claudio Miranda

휘트니 픽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 진정으로 자신이 원하는 모습을 완성한 젊은 여성, 코코 마드모아젤 본래의 개성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휘트니 픽이 등장하는 새로운 코코 마드모아젤 광고 캠페인에서 그녀와 코코 마드모아젤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