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별자리 운세

전여울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3년 3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커리어운이 좋은 편으로,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만한 직업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엄청난 보수까지 따라올 가능성이 높으니 기대해보세요. 중요한 프로젝트는 7일까지 마무리하는 것이 좋고, 자영업을 하고 있다면 매우 권위 있는 인물을 새 고객으로 유치할 수 있을 거예요. 만일 직장에 누군가를 고용할 계획이라면 신원을 확인하고, 2명 이상에게 의견을 묻는 것이 좋습니다. 섣불리 신뢰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이달 가장 중요한 날은 21일로, 꿈을 실현할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어떤 분야에서든 진전을 낼 가능성이 높으니 용기 있게 한 걸음 내디뎌보세요. 창의력과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시기이니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작업에 몰두하는 편이 좋습니다.
23일, 당신이 쌓아온 커리어 덕분에 사회에서 성공한 유명인을 만날 기회가 생길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때입니다. 친구들과 만나기 위해 시간을 내고, 저녁 약속이나 모임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 같네요. 1일은 사랑의 기운이 가득한 날로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것 같군요. 현재 싱글이라면 이날 소개팅이 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다른 로맨스의 기회는 7일로, 이때도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그간 돈을 써야 하는 일이 많아 지출 문제로 걱정이 많았을 텐데, 월말에는 지출이 빠르게 감소하면서 평소의 재정 생활을 회복할 수 있을 거예요. 금전운은 무난한 편으로, 점점 늘어나는 재정을 잘 관리할 방법을 배우고, 자신에게 주어진 권력과 책임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서도 생각해보는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21일, 나에게 정말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진로를 두고 많은 생각을 할 것 같네요. 더불어 당신의 커리어를 향상시켜줄 엄청난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답니다. 단, 새로운 위치에 가려면 더 큰 책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7일은 커리어운이 가장 좋은 날입니다. 이때 이사를 마무리하거나, 지금의 집을 대대적으로 개조할 수도 있고요. 여행 기회도 엿보이는군요. 어딘가로 멀리 떠날 계획이 없어도 실망하지 마요. 그 대신 당신의 영향력이 세상으로 뻗어가는 기쁜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23일 이후 사교 활동의 기회가 많아지는데요. 그런 자리에서 당신의 꿈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좋은 의견과 영감을 얻겠어요.
21일, 당신의 매력을 그 어느 때보다 더 강하게 어필할 수 있는 날로, 만일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날을 주목하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전성기가 찾아왔군요! 지난 몇 달간 보이지 않는 곳에서 큰 수고를 한 만큼, 이제부터는 사람들의 시선이 닿는 곳에서 일하는 일이 많아질 것 같아요. 특히 1일은 커리어운이 최고조에 달하는 날로, VIP나 직장 동료들이 당신의 능력과 품성을 높이 사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 같아요. 7~12일 사이에는 갑자기 여행을 떠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21일, 직업과 관련해 중요한 소식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직책을 얻어 승진할 수도 있고, 나만의 사업을 시작할 수도 있어요. 월말로 갈수록 금전운이 강해지면서 꽤 많은 돈을 벌 것 같아요. 훌륭한 금융 전문가나 부동산 중개인과의 계약을 고려해보아도 좋을 듯해요.
25일,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할 계획이라면 이날 이후로 일정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삶에 변화가 찾아오고, 오래된 문제들의 해결책을 발견할 것 같네요. 2일 직업과 관련된 긍정적인 소식이 들려올 가능성이 높답니다. 7일에는 재정 문제가 화두로 떠오를 것 같고요. 청구서 지불이나 중요한 물건을 구입하느라 큰 금액을 지출할 수도 있고, 은행 대출 또는 지원 프로그램과 관련된 답변을 들을 수 있어요. 자영업자이거나 영업직 종사자라면 고객이 제안을 승낙했다는 기쁜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으니 기대해요. 친구나 지인들이 최근 당신의 삶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군요. 월말로 갈수록 사교 활동을 하기 어려워질 수 있으니 먼저 연락하여 친분을 다지고 인맥을 쌓아두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21일, 여행, 해외, 출판 또는 방송 프로젝트, 법률 문제에서 진전을 낼 가능성이 높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커리어운이 매우 훌륭한 달이군요. 실력과 명성을 쌓는 과정에 있으니 일에 집중하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7일에는 가까운 관계에서 놀라운 일들이 일어날지도 몰라요. 진지하게 사귀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이제 정착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거나, 진정한 사랑을 찾았다고 확신할 수도 있어요. 관계가 투명하지 않다고 느껴진다면, 상황을 더욱 자세히 살펴보려고 하겠고, 배신감에 힘들어하고 있다면 이제는 관계를 끊기로 결심할 수 있어요. 상대가 매우 중요한 사람이라면 함께 관계를 강화하기로 작심할 수도 있고요. 이번 달은 금전운도 좋은 편이네요. 수임료나 보너스 또는 기타 성과급을 얻으면서 많은 돈을 벌 듯합니다.
21일, 재정과 관련된 흥미로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관계가 중심에 자리하는 달이군요. 이번 달에 결혼할 가능성이 높답니다. 이미 결혼했다면, 더욱 행복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 테고요. 7일쯤, 예상치 못한 돈을 얻을 수 있답니다. 배우자나 가족에게 돈을 받거나, 자영업자라면 고객에게 프로젝트 진행 대금을 정산받을 수도 있어요. 이달 새로운 운동을 시작하고,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기로 결심할 수도 있는데 좋은 결과에는 언제나 충실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직장에서 새 직원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사람을 찾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생일이 9월 23일이라면 임신과 출산, 창의성과 관련해 운이 따라줄 것 같아요.
1일, 친한 지인과의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날 시작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달은 어느 때보다 색다른 일이 많이 찾아올 것 같네요. 월초는 커리어운이 따라줄 뿐만 아니라 재정운도 훌륭한 시기이니 행운을 만끽하세요. 7~12일 사이, 축하 행사에 초대받을 수 있답니다. 무척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반드시 참석하겠다고 답장하세요. 최근 소비가 늘어 고민이 되었다면, 이달 말부터 상황이 안정되고 지출이 감소할 것 같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만일 25일 이후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앞으로 한동안은 일 때문에 매우 바빠질 것 같으니 미리 휴가를 다녀오는 건 어떨까요. 어쩌면 이사를 하거나 부동산을 구입할 수도 있는데, 이런 경험을 통해 신선한 변화를 마주하고, 더 나은 삶을 이어갈 수 있을 것 같으니 기대해보세요.
21일, 직장에서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달에는 집을 구하거나 주방을 새롭게 꾸미는 등 집과 관련된 결정을 내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3월은 사랑운이 강하게 느껴지는 달로,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은 싱글이라면 1일에 약속을 잡아보세요. 분명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21일은 사랑운이 따라주는 또 다른 날이에요. 결혼까지 생각할 만한 멋진 상대를 발견할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와의 관계가 좀 어려운 상태인가요? 월말쯤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비슷한 시기에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 찾아올 것 같아요.
7일, 커리어운이 좋은 날로 예상치 못한 직업이나 승진을 제안받을 수 있어요. 자영업을 한다면 유명인을 새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고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삶에 기분 좋은 변화가 하나둘 찾아올 것 같네요. 집을 마련할 생각인데 금리 상승으로 고민하고 있었다면, 이달에 운이 따라줄 가능성이 높으니 상황을 주시하세요. 아주 좋은 조건으로 거래할 수 있으니까요.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프로젝트가 25일 이후 마무리되면서, 드디어 업무에 여유가 생기겠어요. 한동안 소홀할 수밖에 없었던 연인이나 배우자를 위해 사적인 시간을 더 많이 내도록 해요. 특히 21일은 집, 부동산, 가족이 중심에 자리하는 날입니다. 집을 새롭게 꾸미고 싶다면 이날 진행하는 것이 좋으니 달력에 미리 표시해두세요.
7일, 여행 기회를 엿보고 있었나요? 멋진 경치를 자랑하는 산이 있는 교외로 여행을 떠나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달이야말로 여행을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요? 새로운 장소로 떠날 기회가 21일 찾아올 것 같네요. 짧은 여행이지만 호화로운 숙소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재정 상황을 돌아보는 데 집중할 필요가 있어요. 지출과 수입, 저축을 구분하고, 재테크에 대해 배울 기회도 생길 것 같네요. 7일에는 청구서 금액을 지불하면서 마음에 남아 있던 불편한 것들을 모두 해결할 수 있을 것 같고요. 임금 인상을 요구했거나 대출을 신청했다면, 이날로부터 5일 이내에 관련 소식을 듣겠어요. 월말로 갈수록 좋게 변화할 것 같군요. 특히 다음 달인 4월에는 노력에 대한 보상이 좋게 주어질 것으로 보이니 조금만 더 힘을 내어보세요.
21일, 예기치 못한 장소로 출장을 떠나거나 여행할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전과 다른 새로운 한 달을 보낼 것 같아요. 삶의 기본에 집중하고,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어요. 시간을 생산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낄 수 있는데, 이 마음을 자양분으로 삼는다면 큰 성장을 이룰 거예요. 특히 생일이 2월 19~26일 사이에 있다면 이런 기분을 느끼기 쉬우니 참고하세요. 가족 및 가정에 집중하느라 지출이 크게 늘었을 수 있는데, 월말로 갈수록 상황이 나아지면서 소비도 감소할 가능성이 높아요. 25일 이후로는 모든 면에서 운이 따라줄 것 같네요. 사랑운은 물론, 예술적인 기질이 있는 사람이라면 표현력과 창의력이 풍부해질 것 같아요.
27일, 금전운도 훌륭한 편으로 수입이 증가할 수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