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Korea 3월호 우먼 커버 배두나 (DOONA BAE)
마침내 공개되는 <더블유> 3월호 ‘우먼’ 커버의 주인공, 배두나!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고요의 바다>로 찾아온 그녀는 최근 잭 스나이더의 SF 신작 <리벨 문>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알리기도 했죠. 그녀와 함께한 감각적 화보가 머지않아 공개되니 기대해주세요.
가상과 현실, 시간과 공간이 혼재된 시대에 각자의 창의적 우주를 구축한다는 것! 3월의 <더블유>는 그 흥미롭고도 다층적인 세계를 담은 ‘The Universe’ 테마로 꾸려집니다. ‘우먼’과 ‘맨’ 두 버전으로 발행되는 이달 커버의 주인공 배두나와 차은우는 <더블유>가 펼쳐놓은 현실과 상상의 무경계로 초대됐습니다. 묘한 기시감을 불러일으키는 낯선 공간 속, 카메라 앞에 선 이들은 마치 꿈의 한 장면과도 같은 초현실적 세계로 안내합니다. 버추얼 아바타를 모델로 한 주얼리 화보, 목성과 화성의 봄을 상상하며 완성한 패션 화보도 보는 이를 먼 미래로 항해하게 만들죠.
한편 어느새 찬란하게 펼쳐진 봄날의 미감을 한층 더 충만하게 느낄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특히 2022 S/S 시즌 컬렉션에서 포착한 패션&뷰티 트렌드는 놓쳐서는 안 되겠죠? 나아가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으로 찾아온 김혜수,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반장으로 활약한 조이현, 두 번째 미니앨범의 발매를 앞둔 스테이씨, 그리고 박서준, 신혜선, 손나은, 김민주, 히치하이커와 함께한 화보까지! 생동하는 봄의 기운을 담아, 여러분께 3월의 <더블유>를 전합니다.
- 패션 에디터
- 김신
- 포토그래퍼
- 목정욱
- 스타일리스트
- 박세준
- 헤어
- 손혜진
- 메이크업
- 이준성
- 네일
- 허진희
- 세트
- 다락
- 어시스턴트
- 김효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