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주, 직장에서 리더의 위치에 오르게 될지도 몰라요. 새로운 일을 찾아나서든 현재 직장에서 더 큰 포부를 갖게 되든, 좋은 쪽으로 해 나갈 수 있을 거예요. 금요일까지 창조적인 에너지가 솟아오를 것 같아요. 돌파구가 생기면서, 자존감도 높아질 것 같고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지식을 넓히고 싶다는 마음을 강하게 느끼게 될 것 같네요. 이런 강렬한 마음에 이끌려 여행 예약을 하거나 수업에 등록하거나 헬스장 가입을 결심할 수도 있어요. 궁지에 몰린 기분이 들 수 있고, 지루한 일상에 색다른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것 같네요. 금요일, 어느 부분에 변화가 필요한지 깨닫게 될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청천벽력 같은 소식 덕분에 오히려 정신을 차리게 될 것 같군요. 사업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듣게 되거나,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깜짝 소식을 전하게 될지도 몰라요. 새로운 일에 몰두할 필요가 있어 보이고, 금요일이 최적의 날로 보이니 잘 기억해 두세요. 솔직한 대화를 나누면 최고의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도 있을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우정과 사랑이 중심에 자리하는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당신에게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라고 권유하는 누군가를 만날 수도 있고, 다른 배경을 지닌 누군가에게 마음이 끌릴 수도 있어요. 금요일, 가장 가까운 관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게 될 것 같아요. 오래된 관계에서 풀리지 않던 문제의 해결 방법을 알게 될지도 몰라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마주하고 있던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멋진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식이요법과 운동에서 긍정적인 변화가 나타나고, 마음의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신을 망설이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게 될 것 같아요. 원인을 찾았으니, 천천히 내 안의 장벽을 허물어 나갈 수 있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낭만적인 일들이 펼쳐지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이성적 호감을 느끼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고, 당신의 관대한 태도와 당당한 모습이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면서, 당신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상대를 만나게 될 수도 있고요. 금요일, 놀랍고 기억에 남을 만한 대화를 나누게 될지도 몰라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가정에 좋은 소식이 찾아올 것 같네요. 예상치 못한 방문객을 맞이하게 되거나 관심을 끄는 이웃이 등장할지도 몰라요. 만약 파티를 열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상대를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금요일, 가까운 지인이 왜 그렇게 이상하게 행동했는지 이해하게 될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여러 사람들에게 당신의 존재가 부각되면서, 많은 팀의 러브콜을 받게 될 것 같군요. 모두를 만족시키기엔 일이 너무 많고 벅찰 수 있지만, 금요일에 최소 한 가지라도 풀리지 않았던 문제의 진상을 알아낼 수 있을 거예요. 오랜 문제를 바라보는 시선이 더욱 날카롭고 예리해질 것 같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돈과 일이 중심으로 자리하고, 자신감이 높아지는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당신의 재능을 보여 줄 수 있는 경제 활동 계획을 세우거나 당신의 기술을 새로운 방향으로 발전시켜 줄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어요. 금요일, 사랑하는 사람의 행동이 평소와 다른 이유를 이해하게 될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의 삶을 더 좋은 방향으로 바꿔줄 결정을 내리게 될지도 몰라요. 화요일, 당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찾아올 것 같네요. 친구나 동료에게 추후의 계획을 말하는 일이 당신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답니다. 금요일, 자신의 행동에 대한 깊은 깨달음이 찾아올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직감이 이끄는, 조금은 색다른 한 주를 보내게 될지도 모르겠어요. 자신의 행동에 대해 특정한 규칙을 세울 순 있지만, 뜻한 것과 다르게 흘러가고 있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고요. 금요일,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대화를 통해 자신의 바람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 같아요. 그들의 생각이 당신의 계획과 맞지 않다고 느끼더라도 자신의 감에 귀 기울이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아주 멋진 사회생활이 펼쳐질 것 같군요. 사교적인 활동을 즐기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볼 의향이 생기면서 파티에 참여하고 싶어질지도 모르겠어요. 금요일에는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대화를 주고받게 될지도 몰라요. 자신의 감정을 터놓고 이야기하는 일을 통해 깊은 위로와 치유를 받게 될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