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여빈의 립스틱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배우 전여빈의 립스틱

2021-12-21T17:19:36+00:002021.12.22|BEAUTY|

아르마니 뷰티의 립 파워.

 

아르마니 뷰티의 새로운 아이코닉으로 자리잡을 새로운 립스틱. 파워. 이는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같이 편안하면서도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는 감각적인 새틴 텍스처의 신제품이다. 배우 전여빈이 특유의 부드러운 아우라로 파워의 감각적인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텍스처 장인 아르마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립 파워의 새틴 텍스처는 촉촉하게 발리고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입술을 감싼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누드 컬러부터 아르마니가 풀어낸 핑크 코랄, 아르마니의 시그니처 술탄 레드 컬러까지, 총 열 다섯 가지의 고급스러운 컬러의 NEW 립 파워로 컬러 메이크업에 아르마니 파워를 더할 수 있다. 

 

Power of LASTING_ 두 가지 오일이 만나 입술을 보호하고 새틴 피니쉬로 코팅하여 오래 지속되는 롱래스팅 틴티드립

Power of WEAR_ 얇지만 촉촉하게 밀착되어 마치 실크를 입은 듯 무겁지 않게 입술에 발색된다.

Power of COLOR_ 아르마니만의 감성으로 탄생한 15가지 컬러. 부드러운 데일리 컬러부터 모던하고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는 고급스러운 컬러는 입술에 터치하자마자 또렷하게 발색되며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Power of DROP_ 립 파워만의 드롭 쉐이프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립 파워의 무드를 그대로 담고 있으며 입술 발색을 보다 섬세하고 쉽게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뚜껑의 에어 타이트 기능은 처음 사용감 그대로 보다 오랫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