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솜보솜

W

보송보송한 동안 피부를 갖고 싶다면 주목. 잘 고른 화장솜 한 장이 당신의 피부를 바꾼다. 피부를 깔끔하게 정돈할 때, 팩을 하고 싶을 때, 로션을 바를 때 유용한 화장솜 하나만 달라져도 아무거나 쓸 때는 미처 몰랐던 신세계가 열린다.

Ontree 유기농 코튼패드피부를 건강한 방법으로 가꾸고 싶다면 다면 꼭 한번쯤 고려해 보는 게 유기농 화장품. 화장솜도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제품이 있다. 100% 목화로 만든 이 코튼 패드는 뭉치거나 잘 밀리지 않고 수소로 표백 처리를 해 순면 그대로의 감촉을 느낄 수 있다. 토너나 클렌징 밀크와 찰떡궁합. 60매, 5천원.

Shu uemura 실크 수프림 크리스탈라이저100% 실크로 이루어진 면과 100% 면으로 이루어진 면, 두 쪽을 사용할 수 있는 고급 화장솜. 실크 소재 쪽은 스킨 로션을 적셔 닦아낼 때 사용하면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고 면 쪽으로는 피부에 대고 두드리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작은 화장솜 하나로도 이중 케어가 가능하다는 사실!. 45매, 1만6천원. 

Corman 오가닉 화장솜이번에는 이탈리아에서 온 또 다른 오가닉 화장솜이다.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인 콜만에서 출시하는 에코 서트 인증 제품으로 화학 비료나 농약 없이 재배한 목화로 만들어 안심할 수 있다. 30g인 대부분의 화장솜과 달리 57g의 솜을 두 번 압축해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고, 탄력이 뛰어나다. 가장자리도 꼼꼼하게 마감처리 해 올이 풀리거나 뜯어지지 않는다. 70매, 4천원

Cle De Peau Beaute 코통럭셔리 코스메틱의 화장솜은 어떨까. 천연 면섬유 90%와 고급 천연 실크 10%로 만든 ‘고급진’ 이 화장솜은 본래 10cm나 되는 두께의 화장솜을 5mm로 압축해 로션이나 에멀션의 수분을 충분히 머금었다가 피부에 그대로 흡수시켜준다. 놀라운 건 제작과정에서 오염을 막기 위해 천연 암반수를 사용했다니 화장솜 하나에도 최선을 다한 이 브랜드, ‘엄지척’이다. 120매, 1만5천원

Clinique 화장솜4장의 화장솜을 겹쳐서 만들어 용도에 따라 나눠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각질 케어를 위한 ‘클래리파잉 로션 투와이스 어 데이 엑스폴리에이터’와 함께 사용하면 완벽한 ‘캐미’를 이룬다. 부드러워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모공 속을 닦아내고 각질을 걷어내는 데 효과적. 물론 클렌징에 사용하기도 무난하다. 80매. 3천 원.

에디터
금다미 (Geum Dam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