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룩을 완성해 줄 아이 메이크업 제품 6

W

Color Vibes Vol.2

올여름, 메이크업을 다루는 새로운 애티튜드에 대하여.

Play It Cool

립스틱이 하락세라면 아이섀도는 나름 선방 중이다. 마스크 위로 보이는 부분이 눈가뿐이기에, 적지 않은 여성이 아이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돌린 까닭이다. ‘와, 여름이다’라는 노래가 절로 떠오르는 청량한 바다의 색을 담은 디올과 데코르테, 코럴과 그린 등 각양각색의 색이 담긴 다섯 가지 아이섀도 팔레트를 출시한 지방시, 14가지 색의 워터프루프 아이 펜슬 출시를 앞둔 메이크업 포에버가 대표적이다. 슈에무라는 원하는 제품만 쏙쏙 골라 담을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케이스에 6가지 텍스처로 이뤄진 62가지 컬러 아이섀도를 한 번에 선보인다. 메이크업은 분명 기분을 전환해주는 효과가 있다. 마스크를 써야 한다고 매일같이 자외선 차단제만 바르고 외출하기 보단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만져주는 달콤한 색상의 아이 메이크업으로 기분을 한층 업시켜보면 어떨까.

1 Dior 디올 5 꿀뢰르 컬러 게임(287 다이브) 블루 톤의 시원한 컬러 조합과 역동적인 패턴이 인상적이다. 5g, 88천원대.

2 Make Up For Ever 아쿠아 레지스트 스모키 섀도우(Copper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 등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아이 스틱. 1.4g, 32천원.

3 Shu Uemura 컬러 아틀리에(MRD 163)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매트한 질감의 레드 컬러 아이섀도. 노란 기가 섞여 있어 피부 톤에 상관없이 잘 어울린다. 1.4g, 23천원대.

4 Givenchy 9 드 지방시(9.01따뜻한 브라운과 누디한 피치 코럴, 실버와 오렌지 톤의 9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8g, 96천원대.

5 Hera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치크 앤 아이(02 졸리) 반짝반짝 빛나는 질감을 연출해주는 멀티 유즈 스틱. 눈가는 물론 볼과 광대 위 등 원하는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4g, 38천원대.

6 Decorte 2020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 아이 글로우 젬(BL900청명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투명한 코발트블루 컬러가 담긴 아이섀도. 6g, 32천원.

뷰티 에디터
김선영
포토그래퍼
목정욱
모델
박희정
헤어
이혜영
메이크업
원조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