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수요일에는 돈 관리에 신경을 써야 됩니다. 당신이 아무리 일을 열심히 하고 더 많이 벌려고 노력해도 지출 관리에 소홀히 한다면 돈이 모이지 않을거예요. 사소한 부분에서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외식을 자주 하지 말고 집에서 해먹고, 새로운 옷을 사기보다는 원래 있는 옷을 수선하고 리폼해서 입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일요일에 좋은 기운이 들어와 다음 달을 위한 준비를 하기에 아주 좋을 것 같네요. 당신의 개인적인 미션을 하나씩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거예요. 수요일에는 당신의 독창성을 세상에 보여주세요. 당신이 이루고 싶은 꿈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고 어떻게 이룰 수 있는지 당신의 목표에 집중 하세요.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당신의 커리어에 가장 중요한 키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아주 깊은 내면에 숨어 있는 가장 사적인 감정의 숨은 면모를 찾게 될 것 같군요. 당신의 무의식과 꿈속으로 안내하게 될 거예요. 주말에는 지출과 투자에 중요한 새로운 정보를 얻게 될 거예요. 하지만 당신은 좋은 정보를 얻었다는 기쁨에 다른 사람에게 이 사실을 숨기지 못할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커리어와 관련된 문제 때문에 가족들이나 연인 또는 회사 동료와 깊은 대화를 나누게 될 것 같아요. 우선 상대가 어떻게 반응할지 겁먹지 말고 당신의 얘기를 솔직하게 하세요. 그러면 상대방도 당신을 이해하고 같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수요일에는 어딘가에 초대를 받아 당신이 누군가의 롤모델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수요일에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과거의 고통을 잊어버리고 산뜻하게 가벼운 마음으로 새로운 목표를 위해 달려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 해야할 일은 산더미처럼 쌓여있겠지만 오히려 당신에게 에너지를 주고 앞으로 계속될 무궁무진한 기회와 도전에 전력을 다하고 흥분에 못이겨 앞으로 나아가게 만들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새로운 모험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기존의 잘 만들어진 시스템에서 벗어나 아직 덜 완성되었지만 풍부한 가능성이 있는 분야에서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름 몇 년 동안, 더 건강하고 영감을 주는 업무 환경에서 좋은 습관을 만들어서 당신의 영역을 다양한 방향으로 확장시키려고 노력해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지금 신용카드 빚이나 학자금 대출이 많이 남아있다면 수요일에 이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올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책임감을 불어 넣어 이후에는 과도한 소비는 막고 적절하게 예산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게 될 거예요. 그리고 가족들이나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을 열고 오랜만에 진심으로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새로운 사랑과 인간관계가 시작될 것 같네요. 연인은 당신을 위한 로맨틱한 서프라이즈를 준비하고 있을 지도 몰라요. 회사에서는 깜짝 승진이나 보너스 같은 좋은 서프라이즈가 기다리고 있어요. 연인과 결혼이나 동거를 약속하게 되거나 또는 회사에서는 새로운 계약이나 다른 회사에 있는 동료에게 좋은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매일 매일 당신의 루틴을 지키도록 노력하세요. 이번 주에는 당신의 일을 방해할 사소한 일들이 예상치 못하게 많이 생길 겁니다. 그럴때일수록 기존에 하던 일을 밀고 나가고 사람 사이의 문제는 커뮤니케이션으로 풀어나갈 수 있게 중재를 잘 하세요. 화가 나오는 것은 최대한 막고 차분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는 돈 관리에 관련한 아주 귀한 경험과 수업을 받게 될 거예요. 그리고 당분간은 짠돌이스럽게 절약을 해야 할 것 같네요. 다가오는 기념일을 위해 돈을 미리 아껴야 할거예요. 대신 당신의 서프라이즈 선물과 이벤트를 받을 사람의 기분을 생각하면서 계획을 세우면 좋을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가족들과의 관계에서 새로운 단계에 접어듭니다. 이사를 가거나 집을 리모델링 하는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하는 일에서 다시 에너지를 받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새로운 기술이나 아이디어를 받아들여야 하는 때가 왔어요. 당신의 아이디어를 더 효과적으로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될 거예요. SNS를 활용하는 방법이 될 수도 있고, 완전히 새로운 테크놀로지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처음 배울 때는 쉽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참고 해야 그 보상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