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0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금전적으로 풍족한 일주일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생각지 못한 곳에서 돈이 생길 거예요. 그리고 지금 다니는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새로운 회사에서 지금보다 훨씬 좋은 조건으로 스카우트 제의가 올 수도 있을 것 같군요. 이번 기회를 잘 잡아서 그동안 돈 문제로 스트레스 받았던 것을 한번에 풀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연인이나 사업 파트너들과 기대하지 못한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될 것 같네요. 그 사람과 하는 얘기는 당신이 한번도 들어본 적 없는 소식일 거예요. 아주 재미 있는 얘기를 들을 수 있을 겁니다. 어쩌면 그 사람이 당신의 지적인 호기심을 자극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당신과 연인의 관계를 더 돈독하게 만들어 줄 일이 생길 겁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혹시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 좋은 기회가 올 것 같아요. 긍정적인 면접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과 그동안 해왔던 노력들을 모두 다 말할 수 있을 거예요. 이미 일을 하는 중이라면 좋은 아이디어를 내보세요. 당신의 아이디어가 대표로 채택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일과 가족 사이에서 책임감에 짓눌려 스트레스가 많을 것 같군요. 특히 가족들과는 당신의 연애 문제로 갈등이 큰 것 같네요. 부모님은 당신이 교제하는 사람을 인정하고 싶지 않은 것 같아요. 아니면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의 개인적인 공간과 시간을 존중해주지 않을 수도 있는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에 당신의 커리어에 새로운 국면으로 발전이 있을 겁니다. 아마 지금 살고 있는 곳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좋은 제의가 들어올 것 같아요. 당신은 커리어를 위해 가고 싶지만 가족들이 강하게 반대를 할 것 같네요. 하지만 이번 기회를 계기로 더 많은 아이디어를 얻고 좋은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을 겁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갑자기 해외 여행을 떠나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세상을 보는 눈을 키우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좁은 우물에 갇혀 있지만 말고 밖에 나가서 시야를 키워보세요. 그러고 나면 일에 집중도 더 잘 되면서 성과를 얻기 좋을 겁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최근 들어서 당신이 하고 싶은 일과 가족들이 원하는 것 사이에서 갈등하느라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 같군요. 하지만 그 문제에 대해서 그동안 솔직하게 대화해본 적이 있난요? 아마도 가족들끼리 마주 앉아서 솔직한 얘기를 하는 것을 어색하게 느끼는 편일 것 같아요. 보통은 이런 일이 생기면 상의하지 않고 당신이 결정했을 것 같네요. 이번에는 처음엔 어렵더라도 대화로 풀어야 할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당신의 가장 중요한 인간 관계가 지난 몇달간 흔들렸을 것 같군요. 이번 주에는 다시 관계를 회복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여기서 제일 중요한 것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생각지도 못한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거예요. 아마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의 얘기에 감동을 받고 당신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인정하고 용서할 수 있을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주에는 금전적으로 많이 빠듯할 것 같네요. 이번 주에 친구들과 놀기로 한 계획들도 취소해야 할 수도 있어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호캉스를 즐기거나 비싼 레스토랑을 예약해놨다면 아쉽게 됐네요. 아마 올 해 말에 다시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당분간은 사회생활은 좀 줄이고 허리띠를 졸라매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평소 책임감이 강하고 열심히 일하는 당신의 모습이 당신이 원하는 장소, 원하는 직책으로 데려다 줄 거예요. 그동안 커리어에 발전이 없다고 느끼고 방황하지는 않았난요? 이제 불확실한 길을 다 지우고 한 곳에 집중할 수 있을 겁니다. 화요일에는 회사 팀원들과 오랜만에 회식을 하면서 팀워크를 다지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회사나 사업에 관련된 소식이 당신의 집과 가족을 들뜨게 만들것 같네요. 어쩌면 다른 나라나 다른 지역으로 옮길 기회가 생길 지도 모르겠어요. 연봉도 오르고 무엇보다 가족들과 더 오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군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당신의 노력을 보상받을 수 있을 겁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최근 들어 은행이나 상금같은 외부 펀딩을 찾고 있었다면 이번 주에 좋은 투자자를 같아요. 물론 처음에는 당신이 계획한 대로 되지 않을 수 있지만 포기하지 말고 계속 시도해보세요. 반면에 해외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 같네요. 기다리던 사람에게 편지가 올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