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이번 주부터 11월 16일까지는 당신의 외모를 크게 바꾸려고 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헤어스타일이나 화장품, 옷 입는 스타일 같은 부분에서요.. 재정적인 부분에도 신경 쓸 것이 많을 것 같아요. 특히, 친구들이 당신에게 돈을 빌렸다는 사실을 잊어버렸을 것 같으니 꼭 얘기하세요. 혹시 돈 문제 때문에 친구들과의 관계가 나빠질 거라고 걱정한다면, 오히려 정반대로 더 단단해질 겁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이번 주에는 일에 신경을 많이 쏟을 것 같아요. 이메일이나 사방에서 오는 각종 연락들로 아주 바쁠 거예요. 하지만 이제 승진이나 더 좋은 위치로 발전할 때가 된 것 같아요. 사생활에 있어서도 당신의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더 사랑받고 확고한 지지를 받는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유명한 사교 모임이나 파티에 초대받을 수도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분명 이번 주는 일과 사랑 모두 행복하고 완벽한 시기를 보낼 겁니다. 동료와 즐거운 술자리를 갖게 될 것 같아요. 지루한 회식이 아니라 마음이 맞는 동료들끼리만 볼 거예요. 어쩌면 직장에서 사랑을 찾게 될 수도 있어요. 만약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돌발 상황에 조심하세요. 갑자기 일정이 취소, 지연, 혹은 변경될 수도 있어요.

gemini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고민 때문에 고통스러운 한 주가 되겠군요. 돈을 아껴서 나중에 집을 꾸미는 데에 쓸지, 아니면 친구들과 파티에 가서 하루를 즐길지 고민이 많아질 거예요. 만약 YOLO를 선택한다면 우연히 사랑을 발견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나 헤어진 연인과 재회하게 될 수도 있어요. 비록 다시 만날 생각이 없더라도 가벼운 마음으로 식사 한 번쯤은 같이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친구들을 당신의 집에 초대해보세요. 5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집과 가족에 관한 긍정적인 기운이 평소보다 강하게 작용합니다. 덕분에 집을 꾸미거나 가족들과의 조용하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질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돈 문제에 신경이 많이 쓰일 겁니다. 연봉이나 다르게 돈을 벌게 되는 방법 등에 고민이 될 거예요. 사람들과 교류하고 사교활동을 많이 하는 것이 의외로 금전적으로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이번 주에 큰 프로젝트가 예고 없이 찾아올 테니 만약 휴가를 계획 중이었다면 미루는 걸 추천합니다.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pisces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주변의 스포트라이트를 많이 받게 됩니다. 평소보다 더 에너지가 넘치고 사람들 앞에 나서서 말하고, 쓰고, 읽는 등 대외활동에 더 활발하게 참여하게 될 것 같군요. 분명 당신은 초대받은 모든 이벤트에 빠짐없이 참석할 겁니다. 하지만 너무 앞서나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한가지 주의할 점은 아무런 경고도 없이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뭐든지 넘치지 않도록 적당함을 지키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내년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고 계획하기에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이번 달 5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자신감과 자존감이 올해 최고로 올라갈 거예요. 자기애도 강해질 것입니다. 한마디로 긍정적인 기운이 당신 안에 가득 찹니다. 만약 짝사랑하던 사람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세요. 어쩌면 당당한 당신의 모습이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 낼 수도 있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이번 주에 당신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의 중심에 있겠어요. 3일 부터는 과거의 비밀과 관련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과거에 만나던 사람으로부터 연락이 오거나 연인의 비밀에 대해 알게 될 수도 있겠네요. 또한 매일 에너지가 넘치겠어요. 많은 일들을 처리할 수 있겠네요.

virgo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번 주에는 VIP 고객들을 감동시키겠네요. 커리어에 엄청난 발전이 있겠어요. 당신의 자신감 또한 올라가겠네요. 당신은 더 긍정적인 의견들을 듣겠네요. 자주 오기 힘든 기회인 만큼 열심히 노력하세요. 또한 16일에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집중할 수 있겠네요.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나고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또한 금전운도 좋아서 다양한 곳에서 수입이 생길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이번 주는 멀리 여행을 떠나고 싶겠어요. 친구와 여행을 떠날 수도 있겠네요. 친구와 소통도 원활하게 진행될 것 같아요. 한편으로는 이번 주에 혼자서 자유를 느낄 수 있는 시간도 보낼 수 있겠네요. 그러나 혼자 있을 때는 항상 사고에 조심하도록 하세요. 커리어에서는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항상 수입을 잘 확인하도록 하세요.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금전에 집중하세요. 만약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다면 부정적인 생각을 갖게 될 수도 있어요. 연인을 만나러 떠나기로 한 여행을 다시 생각해 보게 되고, 갑자기 자유를 느끼고 싶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Susan Miller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