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첫째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ARIES 03.21 – 04.19

일요일, 당신의 재능으로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수요일, 연인과 그 어느 때보다 더 가까워진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토요일에 열리는 사교 모임에 참석해보세요.

황소자리 TAURUS 04.20 – 05.20

월요일, 엉성하고 앞뒤가 맞지 않는 거짓말에 쉽게 속아 넘어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수요일은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날이에요. 토요일,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될 것 같아요.

쌍둥이자리 GEMINI 05.21 – 06.21

월요일, 오랜 친구를 우연히 만나게 될지도 몰라요. 수요일, 당신이 진행하는 창의적인 작업에 터닝 포인트가 찾아올 수 있답니다. 결단력이 높아지는 토요일, 친구들과 세운 계획을 현실화하는 데 집중하는 하루가 될 것 같네요.

게자리 CANCER 06.22 – 07.22

월요일, 놓친 줄 알았던 승진 제의를 다시 받게 되거나 과거의 누군가에게 베풀었던 호의를 돌려받게 될 수 있답니다. 수요일,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기대해 보세요. 토요일은 운이 가장 좋은 날이에요.

사자자리 LEO 07.23 – 08.22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이라면 좋은 기운이 가득한 일요일에 생각을 정리해보세요. 수요일, 싱글이라면 호감 가는 상대를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토요일, 파트너와의 관계가 더욱 의미 있는 방향으로 발전하게 될 것 같아요.

처녀자리 VIRGO 08.23 – 09.22

일요일, 변화와 여행을 갈망하는 마음이 더욱 커질 것 같네요. 수요일에는 사랑에 빠지게 될 수도 있어요! 낭만적인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토요일에 약속을 잡아 보세요.

천칭자리 LIBRA 09.23 – 10.22

일요일, 친구나 친척과의 대화를 통해 좋은 아이디어를 얻게 될 것 같네요. 만우절인 월요일에는 파트너 덕분에 즐겁고 재밌는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연인과 사랑 가득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함께 주말 계획을 세워 보세요.

전갈자리 SCORPIO 10.23 – 11.21

일요일, 관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놀랄 만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답니다. 수요일, 누군가가 당신의 뛰어난 잠재력을 보고 훌륭한 조언을 건네줄 것 같아요. 토요일, 무너졌던 가족 관계가 회복될 것 같네요.

사수자리 SAGITTARIUS 11.22 – 12.21

일요일, 새롭게 결심한 일을 지키기 위해 마음을 단단히 먹기로 결정할 것 같네요. 수요일은 당신이 좋아하는 그 사람과 약속을 잡기에 가장 좋은 날이랍니다. 토요일, 당신의 매력이 어느 때보다 돋보일 것 같아요.

염소자리 CAPRICORN 12.22 – 01.19

일요일, 사람들의 관심이 당신에게 집중될 것 같네요. 수요일에는 기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사람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요. 로맨틱한 하루를 꿈꾸고 있다면, 토요일에 약속을 잡아 보세요.

물병자리 AQUARIUS 01.20 – 02.18

월요일, 가벼운 만우절 농담이 살짝 시들어 있던 우정을 되살리거나 연인 관계에 즐거움을 더해줄 것 같네요. 토요일, 어느 때보다 감정적인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사람들의 생각이나 기분을 추측하지 말고, 확실하게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물고기자리 PISCES 02.19-03.20

당신의 생각을 공유하고 싶다면, 일요일에 이야기를 꺼내어 보세요. 수요일, 당신의 창의력이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답니다. 토요일, 수입뿐만 아니라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멋진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 같아요.

Susan Miller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