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덜덜

W

전동 파운데이션부터 이온 마사저까지. 쉴 새 없이 돌아가는 뷰티 테크의 세계.

1. IN STYLER 로테이팅 아이론
360° 스스로 돌아가며 발열되는 회전봉이 더욱 쉽고 빠르게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어준다. 가격 미정.

2. SILK’N 리쥬
고가의 프락셔널 레이저를 가정에서 받을 수 있도록 고안된 피부 관리기. LED 레이저 광선과 프락셔널 열에너지가 피부 진피층을 자극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고 탄력을 준다. 34만원.

3. HERA 오토피팅 BB SPF 33/PA++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정성껏 손으로 두드린 것처럼 빠르고 가볍게 진동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준다. 비비팩트와 한 세트. 7만5천원.

4. HERA 오토피팅 클레이 파운데이션 SPF 36/PA+++
1분에 900회 진동하는 상하진동 퍼프를 장착, 파우더 속의 에센스 캡슐이 두드림에 의해 터지면서 피부에 흡수되듯이 화장이 완벽하게 밀착된다. 6만원.

5. DANAHAN RGII 프리미엄 EX W-케어
피부과의 전기이온영동요법을 도입한 팔자주름용 셀프 마사지기. 미세 진동이 화장품 속의 보습 성분과 영양분의 빠른 흡수를 도와준다. 9만8천원 선(세트가).

6. TRIA BEAUTY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피부과에서 여드름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와 동일한 기술을 적용해 개발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준다. 34만5천원.

7. SILK’N 실큰 스월 페이셜 클렌징 파워 브러시
부드러운 세안 브러시가 빠르고 가볍게 회전하며,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까지 자극 없이 제거한다. 2단계 속도 조절과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6만9천원.

8. MARY KAY 이온 마사지기
쉽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이온 마사지기. 미용 성분을 이온화해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2만원.

9. CHRISTIAN DIOR 디올쇼 360
360° 원하는 방향으로 돌아가며 속눈썹을 드라마틱하게 컬링해주는 회전 마스카라. 4만8천원.

10. TRIA BEAUTY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
미국 FDA와 우리나라 식약청 허가를 받은 셀프 레이저 제모기. 2주 간격으로 2~3개월간 꾸준히 사용하면 눈에 띄게 체모가 줄어든다. 59만9천원.

11. ELISHACOY 3D 스핀 클리너
부드러운 패드가 360° 회전하면서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깊은 모공 속까지 자극 없이 클렌징해준다. 얼굴 전체용 실리콘 브러시와 블랙헤드용 촘촘한 솜털 브러시를 용도에 따라 바꿔가며 사용. 7만9천원.

12. BLESS 포어펙토 가젯 툴
페이셜 토너를 바르고 피붓결을 따라 가볍게 쓸어주기만 하면 OK. 마치 관리실에서 케어받은 것처럼 묵은 각질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음파 마사저.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김희진
포토그래퍼
김기현
스탭
어시스턴트 / 강혜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