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모자보다 자주 쓰게 될 헤어 액세서리

노경언, 엄지은

여름에도 스카프를 활용하는 방법

여전히 식지 않는 스카프 트렌드, 무더운 여름에도 놓칠 수 없죠. 트렌드 아이템인 만큼 다양하게 변형된 디자인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도 스타일을 유지하고 싶다면, 구멍이 촘촘히 뚫린 네트나 시스루 소재의 스카프를 시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여름의 더위를 피하면서도 작은 디테일 하나로도 스타일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을 거예요.

@oliviajade
@oliviajade

딸기 패턴의 비키니 톱에 실제 딸기를 손에 쥔 채 찐 딸기 러버 모멘트를 만끽하는 올리비아 제이드. 이 룩에서 주목할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핑크 네트 스카프인데요. 한 땀 한 땀 뜨개질된 딸기 자수가 어우러진 스카프로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이 가득해졌죠. 덕분에 스트로베리 걸 완벽 그 자체 완성!

@matildadjerf

셔츠와 데님 팬츠를 입고 요트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마틸다. 비비드한 핑크 컬러의 스카프와 땋은 머리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죠. 그녀처럼 캐주얼한 옷차림에 스카프를 시도해 보세요. 대신 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팝한 컬러를 선택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살려 줍니다.

@pamklopo

흰 티에 청바지에 헤어핀이 꽂힌 스카프를 둘러준 팸. 상큼한 레몬 컬러의 스카프가 룩에 밝고 생동감을 줘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했죠. 쨍한 컬러가 돋보이는 매력이 발휘되는 여름. 그녀처럼 선명한 색상의 액세서리로 심플한 룩에 활력을 더해보세요.

@linda.sza

온몸에 꽃을 휘감은 듯한 옷차림에 산호초 자수가 새겨진 시스루 스카프를 착용한 린다. 화려한 플라워 패턴을 부드럽게 중화하면서도, 가벼운 소재의 조합 덕분에 여성스러운 룩이 연출되었죠.

@lissyroddyy
@lissyroddyy
@lissyroddyy

꽃무늬 모양으로 뜨개질된 스카프를 활용해 세 가지 전혀 다른 스타일을 보여준 알리시아. 모노톤으로 맞춘 캐주얼한 옷차림에 스카프를 매치한 데일리 룩을 시작으로 스트라이프 보디슈트와 힙한 스냅백으로 스포티한 감성에 스카프를 둘러 러블리함 한 스푼 더해주었죠. 마지막으로, 드레스 차림에는 스카프만으로 우아함을 극대화해 정점을 찍어주었습니다. 그녀는 스카프가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는 것을 제대로 보여주었죠.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