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404’ 속 제니의 20만원 이하 백팩

윤다희

제니가 명품 대신 선택한 이 백팩, 어디 제품일까?

‘아파트 404’ 속 새내기 대학생 같은 패션으로 풋풋한 매력을 뽐내는 제니. 명품 브랜드만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국내외 브랜드의 ‘저렴이’ 아이템을 활용하는 모습인데요. 제니가 요즘 푹 빠진 듯한 패션 아이템은 바로 백팩입니다! 프로그램의 최근 회차를 보면 걸리적거리는 핸드백 혹은 숄더백보단 기동성 좋은 백팩을 자주 매는 것을 볼 수 있죠. 뽀짝한 블랙 미니 백팩부터 누구나 장롱 어딘가 있을 법한 ‘잔스포츠’ 백팩까지, 그녀의 가성비 백팩은 아래에서 만나보세요.

자칭 ‘이효리’ 룩을 입은 제니. 그녀는 아디다스 져지와 카고 팬츠, 그리고 그 시절 키 아이템 링 이어링으로 Y2K 패션을 접수했습니다. 90년대 레더 백에서 영감 받아 부드러운 광택이 흐르는 미니 백팩으로 룩을 마무리 했죠. 미니 백팩은 소재에 따라 무드가 천차만별로 달라지니 컨셉에 따라 소재를 다르게 선택하는 것이 제니의 미니 백팩 스타일링 팁!

제니는 ‘판피린 룩’마저도 힙하게 소화합니다. 귀여운 레드 니트 스카프를 머리에 두르고 두툼한 레더 재킷을 아우터로 활용해 쿨한 룩을 완성했죠. 제니는 스트링에 금색 볼이 달린 귀여운 블랙 미니 백팩을 함께 매치했는데요. 미니 백을 레트로하게 활용할 땐 가방 끈을 엉덩이에 닿을 듯 길게 늘어뜨리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4만원이 채 안되는 최고의 가성비, 그야말로 ‘갓성비’를 가진 백팩입니다. 패브릭 소재로 튼튼하고 전면 유틸리티 포켓으로 수납이 용이하죠. 캐주얼한 디자인이 데님 온 데님 패션과 찰떡으로 어울리네요.

화이트 야구 재킷 위엔 화이트 백팩으로 색을 맞춘 모습입니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 백팩은 하나 구비해두면 어떤 코디에도 매치하기 편하죠. 교과서와 필기구가 거뜬히 들어갈 책가방 사이즈의 백팩이 스쿨 룩에 제격입니다.

사진
Tv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