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무드를 담은 샤넬의 뉴 립스틱

W PROMOTION

샤넬이 자정부터 아침까지 시간에 따라 변하는 밤의 무드를 립스틱에 담았다.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가 표현하는 밤의 시간.

샤넬은 자정부터 아침까지, 시간 흐름에 따라 미묘하게 변하는 밤의 무드를 담은 립스틱,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를 선보인다. 마고 로비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도 공개했는데, 밤이 시작되는 설레는 순간부터, 파티 분위기가 최고조에 달하는 활기 넘치는 순간, 그리고 새벽 여명 속에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는 시간까지, 매혹적인 밤의 무드를 담아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는 00:00부터 07:00까지의 시간을 담은 여덟 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마음을 사로잡는 블랙 트리밍 디테일의 화이트 케이스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는 블랙 트리밍으로 장식한 화이트 컬러의 미니멀 케이스로 만날 수 있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열리는 아이코닉 케이스를 샤넬만의 디테일로 재해석했다. 미니멀한 화이트 케이스는 루쥬 알뤼르 NUIT BLANCHE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단순한 립스틱이 아닌, 그 자체로 핸드백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샤넬의 브랜드 이미지를 사랑하는 이들에겐 케이스까지 마음을 사로잡는 요소가 되어준다.

마고 로비와 함께한 한밤의 외출과 비하인드 신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루미너스 매트 텍스처
마고 로비와 함께한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캠페인 비주얼과 비하인드 컷 또한 공개 되었다.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로 완성한 마고 로비의 메이크업 룩을 통해 강렬한 컬러와 가볍게 밀착되는 루미너스 매트 텍스처를 확인할 수 있다. 섬세한 고농축 피그먼트가 한 번의 터치로 강렬한 컬러를 선사하여 오랫동안 선명한 컬러를 유지한다. 특히 시어버터와 호호바 오일 유도체를 함유한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는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며 은은하게 빛나는 루미너스 매트 피니시로 마무리된다. 자정부터 아침 7시까지, 밤 시간대에 스토리를 부여한 여덟 가지 컬러 구성 속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밤의 시간을 찾아보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