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 비욘세 뷰티 브랜드 론칭

진정아

야나두 이제 사장님!

벨라 하디드의 Orebella

벨라 하디드가 뷰티 브랜드 론칭을 예고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랜드 ‘오르벨라(Orebella)’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은 벨라 하디드의 눈을 지나 우주와 바다, 광야로 이어지는 짧은 구성입니다. 그녀가 어떤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증폭되는데요. 오르벨라의 상표권 등록에는 향수, 로션과 오일, 샴푸, 컨디셔너, 인센스 같은 제품들이 등록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언니인 지지 하디드가 패션 브랜드 ‘게스트 인 레지던스(Guest in Residence)’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데 이어 벨라 역시 그 뒤를 이어가길 바라봅니다. 오르벨라의 공식 론칭일은 5월 2일이 될 예정입니다.

비욘세의 Cecred

한편 비욘세 역시 며칠 전 헤어 케어 브랜드 ‘세크리드(Cecred)’를 론칭했습니다. 신성하다는 의미의 Sacred의 표현만 살짝 바꾼건데요. “헤어가 삶에서 차지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들은 저에게 항상 신성하게 여겨져 왔습니다. 헤어 케어는 영혼에 영향을 공급하는 의식 같은 거죠.” 라고 전한 비욘세. 헤어 오일과 샴푸를 비롯해 헤어 마스크, 스크럽 등 헤어 케어에 관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가격은 20달러에서 40달러로 비교적 합리적인 편입니다.

사진
Splash News, Courtesy of cecred, Instagram @beyonc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