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에 공들이지 않고도 ‘있어 보이는’ 방법

노경언, 차예지

계속되는 헤어밴드 트렌드

Y2K 트렌드와 함께 떠오른 코튼 소재의 헤드밴드! 클래식한 올드머니 트렌드의 반격으로 주춤해진 y2k 트렌드의 영향력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레트로한 헤어밴드의 유행은 아직까지 건재한데요. 어느덧 멋쟁이들 사이에서 스테디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헤어밴드 스타일링, 어떻게 하면 다양한 무드로 즐길 수 있을까요?

@isaasung
@isaasung

헤어밴드의 장점은 머리 손질에 크게 공들이지 않고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헤어스타일은 물론 오늘 입은 옷차림까지 금세 힙한 스타일로 변신한다는 점입니다. 평범한 데님 팬츠와 플리스 재킷 차림으로 나선 아이사 성의 룩이 힙한 젠지 스타일로 완성될 수 있었던 건 헤어밴드와 선글라스와 같은 적절한 액세서리 활용에 있답니다. (@isaasung)

@linmick
@linmick

귀여운 파자마 차림으로 거리를 나선 린제이 블로코보닉! 속옷을 연상케하는 레이스 디테일의 포인텔 아이템은 작년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녀의 사랑스러운 파자마 룩이 더욱 빛을 발하는 이유는 단연 캐주얼한 헤드밴드 덕분입니다. 스포티하고 편안한 무드까지 더해주니 이보다 더 훌륭한 액세서리 매칭이 또 있을까요? (@linmick)

@rubylyn_
@rubylyn_

옷깃에 퍼가 트리밍된 워크 재킷에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해 빈티지한 스쿨 룩을 연출한 루비 린은 하나로 높게 묶은 포니테일 스타일과 함께 흰 헤어밴드를 착용해 귀여운 매력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네요. 배경으로 찍은 흰 눈과 헤어밴드를 깔 맞춤한 것까지 완벽한 귀여움 완성! (@rubylyn_)

@nitsanraiter

요즘 가장 핫한 트렌드를 꼽으라면 단연 몹 와이프 아웃핏이죠. 이때 남들과는 다르게 개성 있는 포인트를 딱 하나 넣어주고 싶다면 정답은 헤어밴드입니다. 헤어밴드가 가진 레트로한 무드가 클래식한 몹 와이프 아웃핏에 절묘하게 녹아들 테니까요. (@nitsanraiter)

Bella Hadid

벨라 하디드 역시 둘째가라면 서러울 헤어밴드 마니아죠. 그녀가 즐겨 입는 평소 옷차림에서 헤어밴드를 활용한 ootd는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으니까요. 운동을 마치고 나온 그녀는 그녀의 멋진 몸매를 드러내는 크롭 트랩 재킷과 플레어 레깅스를 입은 짐 패션에서도 헤어밴드와 함께했어요. 여기에 본 더치 볼링 백까지 드니 그때 그 시절 패리스 힐튼 스타일이 떠오르네요! (@bellahadid)

사진
각 인스타그램,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