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헤어만 하면 연말 주인공은 나야 나

김가람

연말 모임에 딱! 리본 헤어 & 헤어 피스

블랙핑크 제니

아리아나 그란데

에스파 카리나

트와이스 나연

트와이스 나연

오마이걸 미미

리본으로 ‘인간 선물’ 되기

길고 예쁜 리본 하나면 여자 아이돌들처럼 러블리 해질 수 있다. 블랙핑크 제니처럼 붉은 벨벳 리본과 함께 양 갈래로 땋으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날 것. 아리아나 그란데는 높게 묶은 포니테일에 심플한 빅 리본을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다. 보다 특별한 헤어를 원한다면, 머리를 땋은 후 장미처럼 돌돌 감아 리본을 헤어 밴드처럼 활용한 트와이스 나연의 룩을 참고하자. 미니 리본을 헤어 곳곳에 매단 오마이걸 미미의 헤어는 금손이 아니더라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이다.

뉴진스 혜인

시미 카드라(Simi Khadra)

있지 예지

기상천외 헤어 피스

기장 연장과 블리치 정도로만 사용되던 헤어 피스를 색다르게 시도해봐도 좋을 연말이다. 뉴진스 혜인의 하트 무늬 피스처럼 패턴이 들어간 피스 하나면 파티 퀸이 될 수 있을 것. 시미 카드라처럼 롱 헤어에 오히려 짧은 기장의 컬러 헤어 피스를 매치하면 미래적인 분위기가 난다. 테크노나 EDM 파티에 가기 전 참고하면 좋을 듯. 인조모가 아닌 긴 큐빅을 헤어 피스로 활용해 화려한 연말 분위기를 낸 있지 예지의 활용법까지! 셀럽들처럼 창의력을 발휘해보자, 과감하면 과감할수록 좋은 연말이니까.

겨울 모자와 찰떡궁합인 헤어는?

일명 ‘땋은 머리’ 브레이드 헤어 열풍

에디터
김가람
사진
@mimmiiiya @jennierubyjane @arianagrande @aespa_official @nayeonyny @newjeans_official @simihaze @itzy.all.in.u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