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빨간 신발의 유혹

황기애

빨간 맛 포인트로 제격인 레드 슈즈 스타일링

이번 시즌 키 컬러인 레드를 착용하는 다양한 방법 중에 가장 안전하고 부담 없는, 그렇지만 충분히 엣지 있는 스타일의 비결은 신발에 있나봅니다. 옷을 좀 입는다는 이들이 벌써 레드 슈즈를 선택했거든요. 쉽고도 어려운 빨간 구두를 신는 법, 참고해 보세요.

며칠전 카일리 제너가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 올린 강렬한 사진 한 컷. 그녀의 새로운 브랜드 ‘khy’를 홍보하기 위해 올린 사진 속 카일리는 블랙 레더 코트를 입고 페라가모의 새빨간 스틸레토 힐을 신고 있습니다. 뾰족한 앞 코 디자인과 날카로운 힐의 레드 슈즈가 누군가의 마음에 치명상을 입힐 듯 섹시미를 뽐내고 있네요. 블랙 가죽 아이템과 빨간 구두, 올 연말 파티를 위한 조합으로 어떤가요? (@kyliejenner)

신발만으로 만족하지 못한다면 레드 코트와의 스타일링을 추천합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빨간색 롱 코트와 레드 플랫 슈즈의 매칭. 레드를 제외하고는 다 블랙으로 통일했습니다. 블랙 이너에 블랙 백과 선글라스까지. 블랙 앤 레드의 심플하지만 강렬한 룩이 완성되었군요. (@fisunka)

레드를 무조건 모노톤과 매칭하라는 법은 없죠.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와 밝은 톤의 데님 팬츠에 신은 레드 발레리나 슈즈입니다. 신발과 맞춰 빨간 숄더 백도 들었군요. 하나보다는 둘이 나은가 봅니다. (@rebeccaferrazwyatt)

이번에 백과 머플러를 함께 착용했습니다.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그레이 수트 착장에 빨간 운동화와 넉넉한 사이즈의 빨간 목도리를 착용해 캐주얼함을 더했습니다. (@tini_leah)

레드 컬러라도 톤이 살짝 다른 아이템들을 매치한다면 더 세련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죠. 블랙 톱과 데님 팬츠의 평범한 룩이지만 레드 발레리나 슈즈와 그보다 한 톤이 다운된 어두운 빨간색의 가방을 함께 들어 엣지 있는 룩을 선보였습니다. (@kendalldair)

완전히 새빨간 아이템이 부담스럽다면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슈즈나 백을 들어줘도 충분히 특별한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검정색 재킷과 진을 입은 올 블랙 룩에 검정과 빨간색의 투 톤 발레리나 슈즈와 빨간 스트랩의 숄더 백은 든 시크한 룩도 눈여겨보세요. (@sidselalling)

때론 블랙과 레드가 아닌 그레이와 레드가 더 자연스럽고 세련된 조화를 이룬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짙은 회색 스웨터에 회색 미니 플리츠 스커트와 회색 양말을 신고 레드 로퍼를 매치했군요. 다채로운 회색 팔레트에 더해진 레드 슈즈가 찰떡입니다. (@marvaldel)

가을 분위기 물씬나는 브라운 체크 패턴의 톱과 스커트 세트 룩에 갈색 가죽 재킷을 걸쳤습니다. 여기에 갈색 부츠를 신었다면 사실 좀 뻔한 룩이 될 뻔했죠. 채도가 다소 높은 새빨간 양말과 광택이 나는 페이턴트 소재의 레드 메리제인 슈즈를 신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마치 발목 높이의 부츠 같은 효과를 주는 스타일링, 역시 패션 고수들은 다르네요. (@elliiallii)

좋은 신발이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준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번 시즌, 빨간 신발을 신으면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주는 건 분명한 것 같군요.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