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위한 남자들의 올드 머니 룩

정혜미

올가을, 고품격 패션 트렌드를 소화하는 법

화려하거나 유난스럽지 않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룩. 금수저들의 옷장에 있을 법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올드 머니 룩을 입은 남자들의 패션에 눈길이 간다. 세대를 넘나드는 클래식함으로 어딘가 모르게 귀티가 난다. 흔한 로고 플레이 없이 베이지, 네이비, 그레이, 화이트 등의 모던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 등으로 절제된 고급스러움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 남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올드 머니 룩, 대체 어떻게 입을까?

스카이 블루 셔츠와 베이지 팬츠 그리고 로퍼를 활용한 클래식 스타일링. 기본 중의 기본에 충실한 대표적인 올드 머니 아웃핏이다. 여기에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고급스러운 헤어까지 부유한 상류층의 품격이 제대로 느껴진다. (@reubenlarkin)

네이비 컬러 니트와 화이트 팬츠의 조합으로 완성한 세련된 데일리 룩. 고급스러운 레더 스트랩의 워치와 선글라스 등의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더해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올드 머니 룩을 완성했다. (@moritz_hau)

차분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베이지 컬러의 니트와 화이트 팬츠 룩. 기품이 느껴지면서도 편안한 무드가 인상적이다. 왠지 모르게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이 궁금해지는 올드 머니 룩! (@jacobrott)

고급스러움과 요즘식 트렌디 룩의 경계를 미묘하게 넘나드는 올드 머니 룩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블랙 컬러와 넥타이로 젠틀한 느낌까지! 남자의 일상은 물론 오피스 룩까지 모두 아우르는 올드 머니 패션을 주목해 보자. (@tetervinas)

멋을 아는 남자의 선택, 올드 머니 룩. 고급스러운 울 소재의 팬츠에서 품격과 진중함이 느껴진다. 클래식한 셔츠로 한층 더 모던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하이엔드 무드지만 따라 하기 쉬운 룩의 조합으로 남자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을 듯! (@lucafersko)

올가을 내 남자에게 입히고 싶은 핑크 룩

발칙한 남자들의 쇼츠 스타일!

그의 옷장에서 발견한 낯선 여자의 코드

디지털 에디터
정혜미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