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마크의 남다른 주얼리 사랑

정혜미

마크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주는 주얼리 스타일링법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주로 선보이는 마크. 그런 마크의 스타일에 빠지지 않는 아이템이 있다? 바로 다양한 디자인의 주얼리들! 사실 괜찮은 주얼리 하나만 매치해도 포인트를 갖춘 멋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데, 마크는 여러 개의 주얼리를 레이어드하는 걸 즐긴다. 단지 룩을 빛나게 해주는 것 뿐만 아니라 위쪽으로 시선을 모아 마크의 잘생기고 매력적인 얼굴을 더욱 부각 시키는 효과까지. 공식 활동에서 선보이는 패션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마크가 찐으로 애정하는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함께 살펴보자.

twitter @NCTsmtown

마크의 두 번째 솔로 곡 ‘Golden Hour’의 뮤직비디오 속 패션. 커다란 펜던트 장식, 긴 길이의 체인과 볼이 믹스된 네크리스로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줬다. 볼드한 펜던트 장식의 존재감 넘치는 네크리스는 스트릿 룩과 만나 기대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냈다. 과감한 디자인의 주얼리 덕에 시선을 사로잡는 마크만의 유니크한 룩 완성!

twitter @NCTsmtown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 레더 재킷의 간결한 룩에 청키한 초커형 네크리스 하나로 반전 스타일링을 살린 마크! 청키한 체인에 장식된 귀여운 참 장식이 인상적이다. 룩과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키치한 네크리스를 믹스매치해 마크만의 Y2K 감성이 느껴지는 패션을 연출했다.

@onyourm__ark

체인 하면 연상되는 센 느낌은 저리 가라! 티셔츠와 데님, 패딩 아우터로 완성한 마크의 소년미 뿜뿜하는 캐주얼한 룩에도 돋보이는 체인 네크리스! 길이와 굵기 그리고 모양이 서로 다른 체인 네크리스를 믹스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onyourm__ark

이쯤 되면 마크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체인 네크리스인 건 분명하다. 이번엔 앤틱한 펜던트 디테일의 체인 네크리스를 활용한 패션을 선보였다. 비슷한 모양을 아무렇게나 레이어드한 것 같지만, 화려한 스타일을 즐기는 마크만의 명민함이 돋보이는 주얼리 스타일링!

@onyourm__ark

미니멀한 디자인의 톱과 아우터에 두꺼운 체인 네크리스로 맥시멀하게 연출한 패션 스타일. 기본 아이템과 포인트 스타일링이 되는 아이템의 적절한 매칭이 인상 깊다. 이때 네크리스를 하나가 아닌 두 개를 함께 레이어드 하는 것이 마크만의 주얼리 스타일링 비법! 그리고 포인트로 반짝이는 미니멀한 링까지, 완벽 그 자체!

@onyourm__ark

액세서리를 활용한 패션의 끝판왕! 화려한 패턴의 티셔츠와 아우터 그리고 레더 팬츠로 락시크 룩을 제대로 연출한 마크. 락시크 룩에는 주얼리를 오히려 더 과감하게 매치할 수록 더욱 쿨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크기가 다른 십자가 모티프의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마크만이 소화할 수 있는 화려함을 가미했다.

마크(NCT Mark), 더블유 코리아 Vol.5 커버 장식

디지털 에디터
정혜미
사진
twitter @NCTsmtown,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