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강타한 트렌드 #바닐라걸

노경언

화이트, 크림, 버터 컬러로 승부 보는 요즘 시대 트렌드 걸

틱톡을 비롯한 다양한 SNS 플랫폼에서 유행 중인 바닐라 걸 트렌드는 일상생활에 쉽게 녹아들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중! 담백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바닐라 걸 스타일로 핫 걸이 되어보자.

1. 마그델레나 오크작 (@magdalena.ol)

@magdalena.ol

바닐라 걸 트렌드는 패션 스타일을 넘어서 미니멀하고 심플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는 것이 그 특징. 마그델리나 오크작은 차분한 베이지톤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크림 컬러의 부클 소재 크롭 니트 셋업을 홈웨어로 연출해 바닐라 걸 감성이 듬뿍 담긴 셀피를 공개했다. 미니멀하면서도 감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는 패피들이라면 그녀의 인스타를 눈여겨볼 것.

2. 마틸다 드워프 (@matildadjerf)

@matildadjerf

달콤하고 포근한 코코넛 또는 바닐라 향이 풍길 것 같은 바닐라 걸들은 주로 화이트, 크림, 버터 컬러의 옷을 즐겨 입는 것이 핵심이다.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은 단연 스웨터! 마틸다 드워프는 밝은 그레이 컬러의 스웨터와 오트밀 컬러의 와이드 팬츠로 편안한아웃핏으로 요즘 핫한 바닐라 걸 트렌드에 탑승했다.

 

3. 리손 세블린 (@lisonseb)

@lisonseb

파자마를 입고 그대로 거리로 나온 듯한 리손 세블린은 깨끗한 화이트 셔츠와 브리프 스타일의 쇼츠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웨터를 어깨에 둘러 자칫 심심해보일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주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편안한 옷차림으로 힘을 빼고 귀여운 미니 사이즈의 조디 백과 이리저리 레이어드한 주얼리들로 멋을 낸 담백한 그녀의 스타일 또한 바닐라 걸 무드에 제격이다.

4. 엘사 호스크 (@hoskelsa)

@hoskelsa

크림 컬러의 후디와 조거 팬츠로 꾸안꾸 느낌의 데일리 룩을 연출한 엘사 호스크. 그녀는 셋업과 같은 톤의 샤넬 백, 볼드한 골드 컬러의 시계와 브레이슬릿과화려한 드롭 귀걸이를 매치해 조거 팬츠의 쿨한 바이브는 그대로 챙기면서 고급진 느낌까지 챙기는 똑똑한 ootd를 선보였다.

 

옷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2023 S/S 컬렉션 룩

봄이니까, 스프링 드레스!

프리랜스 에디터
차예지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