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니까, 스프링 드레스!

노경언

셀피를 부르는 봄 드레스

만물이 소생하는 봄, 봄, 봄! 몸도, 마음도 리프레시하기 좋은 계절에 이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만들어줄 스프링 드레스가 빠질 수는 없다. 때로는 이제 막 피어난 꽃처럼 화사하게, 때로는 낮보단 밤에 더욱 빛나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180도 다른 모습을 뽐낼 수 있는 전천후 아이템. 누구보다 발빠르게 스프링 드레스를 입고 거리로 나선 그녀들의 ootd를 참고해 쇼핑 리스트를 체크해 볼 것.

@jennymwalton

스프링 드레스의 정석이란 바로 이런 게 아닐까? 은방울 꽃 프린트가 새겨진 새빨간 드레스를 입은 제니 월튼은 만개한 생화를 곁에 두고 셀피를 찍는 센스를 선보였다. 드레스와 깔맞춤한 네일 컬러 역시 숨은 포인트 중 하나.

@louisefollain

모델 루이즈 폴랭은 망고의 크로쉐 드레스에 빈티지한 느낌의 크로쉐 헤어 두건을 더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싱그러운 풀숲 배경 역시 그녀의 스프링 드레스 무드를 더욱 극대화시키는 것은 물론!

@gildaambrosio

아티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길다 암브라시오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핫핑크 컬러로 무장해 남다른 개성을 드러냈다. 새틴 소재가 주는 화려함을 이용해 완벽한 걸스 나잇 아웃을 즐기는 중!

10년째 이것만 입어! 켄달 제너의 필살 아이템, 바디콘 드레스

@leandramcohen

스타일링에 있어서는 남부럽지 않은 재능을 가진 린드라 메딘의 올봄 드레스 선택은 바로 케이트의 오프숄더 드레스다. 늘 옷차림에 위트를 더하는 그녀는 빈티지한 모양의 선글라스와 옷과 대비되는 색인 옐로 컬러의 토트백으로 생기를 불어넣었다.

@haileybieber

사랑스러운데 섹시하기까지 하면 반칙 아닌가요? 헤일리 비버는 가슴과 허리, 복부에서 리본 형태로 컷아웃 된 폴카 도트 드레스로 시선을 끌었다. 힙한 무드를 즐기는 그녀답게 투박한 바이커 재킷을 더한 것 역시 눈 여겨볼 만한 포인트.

@kyliejenner

평소 화려한 스타일을 즐기는 타입이라면 카일리 제너의 보색 대비 활용에 밑줄을 그을 것. 푸른색 지방시 드레스에 시퀸 장시의 마젠타 컬러 부츠를 더해 멀리서도 눈에 띄는 컬러 팔레트 효과를 준 그녀는 스프링 드레스마저 글래머러스하게 소화했다.

빈티지 드레스와 사랑에 빠진 셀럽들

여름 원피스 쇼핑 하기 좋은 브랜드 3

프리랜스 에디터
노경언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