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든 자신 있게 발을 드러내고싶다면 주목! 발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줄 풋 & 네일 아이템.
#촉촉함이 부족할 때
1. Clarins 에너자이징 레그 에멀젼
지친 발의 피로를 풀어주고 다리 부기를 완화하는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에멀션. 천연 식물 추출물이 보습은 물론 쿨링감을 선사한다. 125ml, 4만7천원.
2. Gamarde by Ontree 리페어링 풋 크림
피로 해소 효과의 멘톨, 세균 번식과 발 냄새 예방의 티트리와 페퍼민트 성분을 함유했다. 비즈왁스와 시어버터가 갈라진 뒤꿈치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제공한다. 100g, 1만9천원.
3. Lush 리피트
건조한 뒤꿈치, 발톱, 발가락에 바르면 체온과 만나 부드러운 오일 형태로 변하는 상큼한 오렌지 향의 풋 밤. 한 달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발이 촉촉하고 매끈해진다. 50g, 2만2천원.
#아름답고 특별하게
4, 7. UUUUU 판타스티크
컬러풀하고 히피한 디자인으로 페스티벌 룩으로 제격인 아이템. 글리터가 총총 더해진 버전과 깔끔한 버전의 스트립으로 구성되어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1만4천8백원.
5, 9. Keepu 실버 홀릭
크롬 텍스처의 영롱하고 시크한 매력. 스트립마다 다른 디자인의 텍스처가 새겨져 있고, 스트립 테두리가 얇아 들뜸이 적다. 1만5천8백원.
6. Gelato Factory 컬러풀레인보우 페디
붙이기 어려운 발톱에도 젤리처럼 쫀득하게 밀착되는 탄성이 장점. 엄지 스트립부터 시작된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이 화려하면서도 깔끔하다. 1만2천8백원.
8. Dashing Diva 크리미 오션
시원한 소라색 마블 디자인 위 아기자기한 조개 파츠가 발끝에 여름을 선사한다. 젤 램프로 한 번만 구워도 짱짱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1만4천8백원.
10. Finger Suit 멜론 페디
달콤한 멜론이 생각나는 옴브레 페디 팁. 형광빛이 도는 오묘한 옐로 그린 색상으로, 팁 뒤의 스티커를 제거해 발톱에 붙이면 끝. 1만3천8백원.
- 뷰티 에디터
- 김가람
- 포토그래퍼
- 장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