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둘째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양자리 ARIES 03.21 – 04.19

월요일, 기운 넘치는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수요일, 마음과 다르게 상황이 잘 따라주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협상을 진행해야 한다면 목요일에 이야기를 꺼내보세요.

황소자리 TAURUS 04.20 – 05.20

월요일에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걸 추천해요. 나의 몸과 감정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 수 있을 테니까요. 목요일,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아주 멋진 해결책을 생각해 낼 수 있을 거예요.

쌍둥이자리 GEMINI 05.21 – 06.21

월요일, 흥미로운 소식을 듣게 될 것 같아요. 수요일, 직장과 관련된 일이 뜻대로 흘러가지 않을 수 있답니다. 아쉽지만, 지금 할 수 있는 일에 좀 더 마음을 쏟아보는 건 어떨까요? 목요일, 친구와의 대화를 통해 깨달음을 얻게 될 것 같아요.

게자리 CANCER 06.22 – 07.22

월요일, 당신의 뛰어난 능력이 사람들을 놀라게 할 것 같네요. 수요일,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목요일, 직장에서 당신이 추진하려는 일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자자리 LEO 07.23 – 08.22

월요일, 당신의 야망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소식을 듣게 되거나 오랫동안 간직해 온 꿈을 추구하기로 결심할 것 같네요. 파트너와 현재의 관계를 바라보는 시선이 서로 다른 상황이군요. 수요일에는 서로 감정이 격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처녀자리 VIRGO 08.23 – 09.22

월요일, 특별한 사업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답니다. 이 기회를 통해 커리어를 바꾸거나, 필요한 현금을 마련할 수 있을 거예요. 수요일, 기분이 오락가락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큰 결심을 해야 한다면, 주 후반까지 신중히 생각한 뒤 결정하세요.

천칭자리 LIBRA 09.23 – 10.22

월요일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잘 통한다는 느낌이 들면서 즐겁고 신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목요일,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어느 때보다 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돈독한 사이가 되고 싶다면, 깊은 대화를 나누어 보세요.

전갈자리 SCORPIO 10.23 – 11.21

월요일, 희망적인 소식 덕분에 기분 좋게 한 주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수요일에는 프로젝트를 신중하게 준비하고 싶은 마음이 커질 것 같고요. 목요일, 어지러운 주변 상황을 정리하고, 목표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보세요.

사수자리 SAGITTARIUS 11.22 – 12.21

월요일, 자신의 잠재력을 깨닫고 자신감을 회복하는 하루가 될 것 같아요. 수요일, 나의 기대와 달리 성과가 잘 나오지 않을 수도 있어요. 목요일, 앞으로 한 발짝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염소자리 CAPRICORN 12.22 – 01.19

월요일, 파트너와 함께 살기로 결정하거나 부모 또는 자녀와의 관계를 회복할 수 있을 거예요. 수요일, 꼭 전해야 할 말이 있다면 오해의 소지 없이 본심을 정확하게 전달할 준비가 되었을 때 얘기를 꺼내 보세요.

물병자리 AQUARIUS 01.20 – 02.18

이번 주에는 더 단계로 나아가겠다는 결단을 내리게 될 수도 있으니, 최소 목요일까지는 무작위한 지출을 줄이며 대비하는 것이 좋겠어요. 월요일에는 당신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바꾸어 줄 멋진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 같네요.

물고기자리 PISCES 02.19-03.20

월요일, 구직 활동 또는 부업과 관련된 좋은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이 소식 덕분에 재정 상황이 나아질 수도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행운이 따라주는 수요일에는 새로운 사업에 필요한 지원을 받게 될 수도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