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Vibe [김우석]

W

<불가살>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새로운 챕터를 쓰고 있는 김우석. 그가 시세이도의 얼티뮨 파워 세럼과 함께 건강하고 기분 좋은 ‘빨간맛’으로 찾아왔다. 

재킷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티셔츠와 뉴스보이 캡은 Zara, 데님 팬츠는 Tonywack, 목걸이는 Xte 제품.

BEAUTY NOTE
3세대로 업그레이드된 시세이도의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로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든 뒤, 얇고 가볍게 발려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SPF 23/ PA++’로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했다. 마무리로 입술을 맑게 물들여주는 ‘컬러젤 립밤(106 레드우드)’을 발라 건강한 생기를 더했다. 모두 Shiseido 제품.

셔츠 Juun J, 체인 목걸이는 Xte, 팬츠는 Real Fake Dot 제품.

BEAUTY NOTE
20년간 피부 노화와 혈행 간의 긴밀한 상관관계를 연구한 시세이도에서 선보이는 ‘이뮤제너레이션레드(ImuGenerationRED)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 우리 피부 컨디션에 밀접한 영향을 미치는 피부 혈행 개선*을 도와, 영양 성분을 끝까지 전달하고 본연의 피부 활력 에너지를 끌어올려 방금 마사지 받은 듯, 촉촉하고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Shiseido 제품.

빨강 재킷은 Shuit, 셔츠는 Suitable 제품.

BEAUTY NOTE
김우석이 들고 있는 제품은 시세이도의 혁신적인 ‘이뮤제너레이션레드(ImuGenerationRED) 테크놀로지™’를 접목해 더 빠르고 더 강력해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 세럼. 피부 혈행을 개선*해주는 얼티뮨 콤플렉스와 함께 도심 속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함유해 방금 마사지 받고 나온 듯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어려 보이는 피부를 위한 필수품! 활력 넘치는 스킨에 어울리는 내추럴한 핑크빛 입술은 ‘컬러젤 립밤(104 히비스커스)’으로 완성했다. 모두 Shiseido 제품. 

Shiseido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 50ml, 15만원대. 

니트는 Maison Mined 제품.

BEAUTY NOTE
피부 활력 에너지를 빠르게 충전해 탱탱하고 맑은 빛이 감도는 스킨을 만들어주는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를 바른 다음, ‘수분 펌프 크림’으로 유명한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발라 피부 본연의 수분 함유량을 높여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연출했다. 마무리로 ‘컬러젤 립밤(106 레드우드)’으로 립에 가벼운 생기를 더했다. 모두 Shiseido 제품. 

니트 Maison Mined, 팬츠 Lussoso, 목걸이 Xte 제품, 스니커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EAUTY NOTE
수분감 넘치는 탱글탱글 탄력 있는 피부는 시세이도 150년 수분 연구로 탄생한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으로 완성됐다. 탁월한 피부 흡수력과 수분 유지력을 지닌 3중 히알루론산이 차원이 다른 속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Shiseido 제품.

흰색 티셔츠는 Zara, 니트 바라클라바는 Karme 제품.

BEAUTY NOTE
스킨케어를 마친 듯 피부 본연의 글로를 투명하게 살려주는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SPF 23/ PA++’로 깨끗하고 화사한 스킨을 연출했다. 립에는 톤다운된 성숙한 레드 컬러 ‘컬러젤 립밤(106 레드우드)’을 더해 싱그럽고 자연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모두 Shiseido 제품. 

러플 셔츠 Untage, 팬츠 Venecy 제품.

BEAUTY NOTE
촘촘한 피붓결과 건강한 광채가 흐르는 피부는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를 부드럽게 펴 발라 완성했다. 입술은 베이비 핑크 컬러의 ‘컬러젤 립밤(104 히비스커스)’을 가볍게 발라 자연스럽게 마무리했다. 모두 Shiseido 제품. 

SPONSORED BY SHISEIDO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HYEA W. KANG
스타일리스트
이한욱
헤어
김우준
메이크업
오가영
세트
한송이
어시스턴트
신지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