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기대해볼 수 있겠어요. 부수입이나 수임료를 얻을 수 있는 위한 새 파이프라인을 구축한다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거예요. 직장인이라면 보험 혜택이 강화되었다는 소식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화요일에는 법률 문제가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서명하기 전에 계약서의 세부 사항을 꼼꼼히 살펴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파트너와 정신적으로 그리고 지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당신의 짝꿍과 함께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법률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출판, 광고, 방송과 관련된 프로젝트에서 수익을 얻을 수도 있으니 꿈을 크게 가져 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수술이나 진료 일정을 앞두고 있다면, 이후 더 건강해진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화요일에는 고객이나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소통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모두의 생각이 동일한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애정 생활에서 인생에 변화를 가져다 줄 만한 놀라운 일이 일어날지도 몰라요. 마음속으로 품고 있던 문제에 대해 결단을 내리고, 성공적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거예요. 강렬한 교감이 뜨거운 열정으로 이어지고, 상대를 향한 사랑과 헌신으로 나타날 것 같네요. 서로를 향한 깊은 사랑을 경험할 수 있을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가족 문제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집 공사를 하고 있다면 놀라울 정도로 잘 풀려갈 겁니다. 친척 중 한 명에게 건강이나 업무 습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고요. 화요일, 사랑과 재정 문제에서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으니 위험한 일은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진실을 전하는 일이 애정 또는 자녀 관계를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게 해줄 거예요. 마음속에 다양한 아이디어가 가득하기 때문에 자신을 표현하는 창의적인 새 프로젝트를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토요일, 강렬한 사랑의 기운이 찾아올지도 몰라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재정운이 좋은 편이군요. 특히 부동산이나 가족의 재정 문제에서 진전이 나타날 것 같네요. 가족과 관련된 자산을 사거나 팔 때, 혹은 친척과 진행 중인 사업에서 수익을 낼 수 있을 거예요. 좋은 결과를 기대해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주, 당신의 생각과 말이 큰 힘을 발휘할 것 같네요. 꼼꼼히 찾아보고 조사하는 성향 덕분에 의사 결정에 도움을 줄 만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토요일, 그 사람을 향한 깊은 사랑을 고백하게 될지도 몰라요. 또는 정확하고 빠른 재정 결정으로 큰 돈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은 자신의 행동력이 부족했다고 느낄지 모르지만, 감사하고 기쁜 일들이 찾아와 줄 거예요. 자신의 숨겨진 능력을 수익 창출의 통로로 만드는 추진력과 결단력이 생길 것 같아요. 이번 주는 재정운이 좋으니 기대해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사회 생활은 순탄하게 흘러가지만, 논리적으로 생각해야 하는 일에서는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어요. 친구에게 목표 성취에 도움이 되는 좋은 자극을 받고, 동기를 부여받았다는 사실에 감사한 기분을 느낄 것 같네요. 정확한 판단을 내리거나 창의적인 작업 외의 일에 집중하기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커리어에서 눈부신 진전을 내는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고, 이들의 후원을 받게 된다는 사실에 놀라게 될 거예요. 화요일에는 중요한 재정 결정은 피하세요. 토요일, 강렬한 사랑의 기운을 느낄 수 있고, 공개적으로 드러내지 않기로 결정할지도 모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출판, 광고, 방송 또는 기술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면 눈부신 성과를 기대해보세요. 당신의 끈기와 결단력이 성공이라는 멋진 보상과 수익으로 나타날 거예요. 싱글이라면 우정에서 시작된 사랑의 감정을 강하게 느끼게 될지도 몰라요. 자꾸만 끌리는 마음을 거부하기 어려울 것 같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