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내면에 집중하게 될 것 같네요. 혼자만의 조용한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넘치는 에너지를 바깥으로 내보내지 말고 생각이나 감정으로 쏟을 수 있도록 해보세요. 진심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도 한번 알아보세요.  커리어와 일을 취미와 연결시킬 방법이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왠지 모를 무력감과 우울함을 느끼거나 일상 생활을 제대로 하기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어쩌면 잠깐의 휴식이 필요한 것일 수도 있지만 이번 기회에 리프레시를 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보세요. 일에서 벗어나 친구들이나 동호회 활동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 새로운 시작을 위한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 기회를 통해 커리어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 거예요. 새로운 과제와 기회가 당신을 자극하고 혁신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져다 줄 것 같아요. 반면에 이번 주에는 사랑과 인간 관계에는 어려움이 많이 따를 것 같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사랑하는 사람이나 직장 동료와 일과 관련된 문제로 크게 다툴 것 같네요. 문제를 해결하고 싶으면 솔직하게 커뮤니케이션하세요. 당신이 하고 싶었던 얘기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세요. 그리고 이번 기회에 새로운 일을 배울 기회나 먼 곳으로 모험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계약금이나 들어와야 될 돈이 들어오지 않고 있다면 이번 주부터는 회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 기회를 터닝 포인트로 삼으세요. 그리고 새롭게 얻은 에너지를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한 투자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네요. 당신이 올 해 모으려고 한 목표치를 이룰 수 있는 좋은 동기부여가 될 것 같아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생길 겁니다. 비즈니스 파트너, 직장 동료, 친한 친구, 가족이나 연인 그 누구라도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혼란스러운 와중에도 해결할 방법을 금방 찾을 거예요. 그 상대방은 당신에게 희망과 에너지를 주는 아주 중요한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이 가고자 하는 방향을 가게 해줄 겁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좋은 일들이 아주 많을 것 같아요. 가족이나 집안 문제에서 벗어나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당신의 내면 깊이 감춰져 있던 감정들을 마주하고 생각해보세요. 일 적으로는 큰 진전이 있을 것 같군요. 일상 생활에서도 힘을 얻고 활발하게 생활할 수 있는 원동력을 얻을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마음껏 분출할 시기입니다. 글을 쓰거나, 무용이나 음악 퍼포먼스, 그림으로 보여주세요.  화요일에는 진정한 터닝 포인트가 찾아올 거예요. 당신의 목소리를 통해 직접 당신의 가치를 작품을 통해 알릴 수 있게 하세요. 숨겨진 재능을 찾을 수도 있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혹시 말실수로 오해가 생기거나 기계의 문제로 집 안에 문제가 생겼다면, 이번 주부터는 서서히 해결이 될 것 같네요. 잘하면 화요일에 모든 과거를 내려놓고 새롭게 시작하는 계기가 올 수도 있어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너무 쇼핑을 많이 하지 않게 조심하세요. 잘못하다간 통장이 텅텅 빌 수 있을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집에서 가족들과 문제가 있을 때 직접 나서서 협상을 하세요. 안좋은 일이 생겨도 금방 서로 용서하고 잊어버리고 나아갈 수 있을 거예요. 혹시 기다리고 있는 이메일이나 문자가 있다면 연락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들어올 돈이 안 들어와서 현금이 부족할 것 같네요. 하지만 아직은 조금 더 기다려야 할 때입니다. 너무 실망하지는 마세요. 지금 잠깐 어려울 뿐 조만간 장기적으로 봤을 때 큰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자기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은 충동이 들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에 새로운 시작을 하세요. 일요일에는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것 같군요.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용기를 갖추세요. 그리고 친구에게 돈을 빌려야 할 수도 있겠네요.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미리 약속만 잘 해놓으면 전혀 문제 없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