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이번 주에는 연인이나 사업 파트너와의 관계에 큰 진전이 있을 것 같네요.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 용기를 갖고 적극적으로 생각하세요. 월요일에는 생각지도 못한 돈을 만질 기회가 올 것 같네요. 지원하지도 않은 곳에서 장학금이나 보너스를 받을 것 같아요. 그런 돈이 생기면 혼자 갖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즐기면 좋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당신의 사랑이 이번 주에 새로운 힘을 얻게 될 거예요. 혹시 최근에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지만 말도 못하고 끙끙 앓고 있나요. 이번 주에도 참으면 부정적인 결과만 받게 될 거예요. 그러지 말고 용기 내서 얘기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연애를 하고 있다면 이번 주는 연인과 하이킹이나 같이 움직이는 활동을 하는게 어떨까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당신의 인생이 혼란스럽게 느껴지고 정리되지 않았다고 느껴지나요. 할 일은 산더미 같은데 제 때에 해결되는 일은 없고요. 이번 주 월요일에는 추진력을 얻고 일상적인 일부터 하나씩 해결해 나가세요. 옷장을 정리하거나 새로운 헬스장에 등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난 몇 주 동안 밀린 일이 많았다면 이번 주부터는 좀 나아질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당신의 창의성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때가 됐습니다. 수요일에는 당신의 생각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말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최근에 새롭게 나온 기술 덕분에 당신의 하고 싶은 얘기를 쉽게 표현할 수 있을 겁니다. 또 당신의 예술적 영감을 위한 시간을 마련하세요. 순수한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취미를 찾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지난 몇 주 동안 가족과의 관계가 그리 매끄러웠을 것 같진 않네요. 부모님이나 형제들이 하는 얘기를 흘려 듣고 관심을 갖지 않았을 거예요. 덕분에 좌절하거나 답답한 마음이 많았을 것 같아요. 올 해의 남은 시간은 이번 주부터 달라지면 좋을 것 같아요. 월요일부터는 집 안 인테리어나 가족들의 일에 관심을 가지려고 노력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에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계획하거나 친구나 가족들과 파티를 가질 생각이었다면 잠깐 미루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길도 밀리고 함께 하는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안돼서 다툼만 생길 수도 있어요. 그리고 평소에 하고 싶은 말을 부끄러워서 잘 하지 못했다면 이번 주에는 용기를 내서 꼭 얘기하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평소보다 훨씬 더 활기 차고 에너지가 넘치는 일주일이 될 겁니다. 당신의 목표를 향해 한발짝 더 나아가고 당신이 장애물에 부딪혔을 때에도 좌절하거나 멈추지 않고 극복할 힘을 갖게 될 거예요. 월요일에는 금전적으로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 같군요. 특히 연봉에 불만이 있었다면 이번 주에는 용기 내서 당신의 성과와 노력에 맞는 연봉 인상을 요구하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기 적절한 시기입니다. 특히 당신의 연봉과 보너스에 관심을 갖고 더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바쁜 일상에 갇혀 당신의 목표를 잊어버렸을 것 같네요. 잃어버린 목표와 야망을 다시 생각해보고 새로운 기분으로 다시 시작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지난 몇 주 동안은 휴식 시간을 갖고 재충전을 충분히 했을 것 같네요. 이번 주에는 화성의 기운으로 당신의 의지와 추진력이 뚜렷하게 나타나게 될 겁니다. 이제 충전된 에너지로 밖에 나가서 당신의 능력을 보여줄 때가 된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혹시 친구나 가족들로부터 기다리고 있는 소식이 있나요? 드디어 이번 주에 받게 될 겁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주 내내 사회 생활을 적극적으로 할 수 있는 원동력을 얻게 될 겁니다. 월요일에는 당신이 속한 커뮤니티에서 당신이 목소리를 낼 힘을 얻게 될 거예요. 혹시 그 동안 불만이 있어도 말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이번 주에는 당당하게 당신의 의견을 제시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최근 들어서 기술적인 문제로 일이 잘 안 풀려서 좌절했을 것 같네요. 프로젝트 마감도 계속 늦어지고 심지어 해외에서 걸려오는 중요한 전화나 연락도 못 받아서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었을 것 같아요. 다행히 이번 주부터는 그런 일이 없을 거예요. 커뮤니케이션도 분명해지고 모든 기술적인 문제도 해결될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유럽이나 미국, 아프리카 등 먼 지역으로 해외 여행을 가거나 유학을 떠날 계획을 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를 겁니다. 비행기가 지연되거나 데드라인을 맞추지 못해 실패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좌절하지 마세요. 이번 실패를 딛고 일어서서 다음 계획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더 꼼꼼하고 철저하게 준비하는 계기로 삼을 수 있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