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 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style_5b48523fd168c-1200x750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이번 주는 금전적인 부분에 집중을 해야겠어요. 손실이 없기 위해서 돈 관리를 잘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협상이 당신 마음대로 되지 않을 수 있거든요. 그러나 당신은 준비가 되어있을 겁니다. 그게 당신의 강점이니까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이번 주는 인간관계와 의사소통에 집중을 하겠네요. 특히 연인 관계에서 말이죠. 가끔 자유를 느끼고 싶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인이 오해하지 않도록 의사소통을 잘 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오히려 제일 가까운 사람이 당신의 마음을 이해 못 할 수도 있으니까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매일 해야 할 일들을 뒤로하고 쉬고 싶어지겠군요. 여행을 떠날 수도 있겠네요. 그러나 배움이 있는 여행이 될 거예요. 다양한 것들을 시도 보는 것이 좋아요. 언제 올지 모르는 기회를 위해 항상 준비되어 있는 것이 좋겠네요.

style_5b485241f3cc2-1200x750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지난주에 문제가 있었다면 이번 주에는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연인이나 같이 사는 가족과 문제가 있었을 수 있겠네요. 모두에게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 올바른 의사소통이 중요하겠어요. 당신은 특히 공감 능력이 뛰어나니까 충분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거에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연인이나 가족과 약간의 불화가 발생할 수도 있어요. 직장 동료나 친구 때문에 연인과 다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곧 평화와 화해의 기운이 찾아오니 걱정하지 마세요. 다만 우정과 사랑 중 하나를 포기해야 할 수도 있을 겁니다. 이번 주에 있을 여러 사건들이 어떤 것을 포기할지 알려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회사에서 당신의 요구를 표현하기가 어려울 수 있어요. 그러나 금전적으로는 긍정적인 기운이 있어서 안심해도 되겠네요. 월급 인상이나 휴가를 요구한다면 곧 당신이 원하는 대로 될 수 있을 것입니다.

style_5b48524ae29b7-1200x750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지금까지는 금전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었네요. 그러나 이번 주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약간의 실수나 지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즐거움에 방해물이 생길 수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독립하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낄 거예요. 만약 화장법이나 패션 스타일을 바꿔서 이런 충동을 충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번에는 시도하지 마세요. 차라리 변신하지 않는 것이 훨씬 나을 것 같으니까요. 대인관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11월 16일까지는 절대로, 무슨 일이 있어도 돌이킬 수 없는 변화를 시도하지 마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이번 주에 새로운 친구를 사귈 것 같네요. 하지만 너무 당신의 깊은 속마음까지 보이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뒤로 물러나 냉정하게 상황을 바라보는 것이 필요한 때입니다. 다음 달에도 계속 사람을 사귈 기회와 시간이 충분할 테니 급하게 진도를 빼지 마세요. 당신은 원래 사교적인 사람이겠지만, 지금은 재충전할 기회가 필요합니다.

style_5b485244340f2-1200x750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커리어에 큰 전환을 맞을 수도 있습니다. 분야를 바꾸거나, 아니면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아서 다시 자극을 받는 기회가 올 겁니다. 아마 당신은 이런 커리어 전환을 예전부터 원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 결심을 실현시키기 위해서는 여러 사람들과 열린 태도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친구의 친구를 만나는 것들이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을 가져다 줄지도 모르겠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잠시 일을 쉬고 여행을 가거나 자기 계발의 시간을 갖고 싶어 하는군요. 어쩌면 커리어를 이어나가면서 당신이 꿈꾸던 인생을 살 수도 있을 거예요. 예를 들면 해외로 나가서 프리랜서로 커리어를 쌓고 여행도 실컷 하는 거죠. 물론 지금 상황이 당장 여행을 못 가는 상황일 수도 있어요. 그렇다면 새로운 친구를 사귀거나,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모임을 찾는 것처럼 소소한 자극을 찾아보세요.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당신의 인맥이 넓어지는 한 주가 될 거예요. 심지어는 외국인 연인을 소개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새롭게 만난 비즈니스 파트너 또는 새 연인과 당신의 돈을 공유하지는 마세요. 그 사람에 대한 확신에 찬 나머지, 당신의 소중한 재산을 합치고 싶은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거예요. 우선 지금은 기다려 본다면, 다음 달에 더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