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톱 위에 착붙! 슬림하고 가볍게 즐기는 네일이 대세

W PROMOTION

main

여자들의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네일!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하고 공 들여 메이크업을 하듯, 여자들에게 ‘네일’ 은 빼놓으면 아쉬운 액세서리 같은 존재다. 친구를 만날 때나 페스티벌에 갈 때, 소개팅에 나갈 때 등 상황에 맞게 네일을 바꾸는 것은 이제 여자들의 일상! 에디터 역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맨 손톱을 바라볼 때면 왠지 허전하기도 하고, 세련되고 화려한 네일을 연출한 친구들의 손과 맨 손톱인 내 손을 바라 볼 때면 가끔 초라해 보이는 기분까지 들게 된 걸 보면 네일은 센스 있는 여자들의 필수 스타일링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그래서 요즘 여자들은 어떤 네일 해?

마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화장품의 기술력이 나날이 발전하듯, 네일 역시 더욱 슬림하게, 진짜 내 손톱처럼 자연스럽게 연출 가능하도록 제품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 이제 여자들은 컬러가 쉽게 지워지는 단점이 있는 바르는 네일과 고가의 비용, 손톱 손상 등이 있는 젤네일의 단점들을 완벽 보완한 ‘붙이는 네일’에 더욱 주목할 필요가 있다. 특히 데싱디바에서 새롭게 선보인 아이템 ‘슬림핏’은 기존 제품보다 22% 슬림해졌는데, 출시되자마자 많은 이들에게 너무 쉽고 편리하며, 자연스럽게 네일을 연출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이라고 입소문을 타고 있을 정도!

W촬영이미지 2

데싱디바 - 최종2

네일도 다이어트하세요! 더욱 슬림해 지고 자연스러워진 #슬림핏네일

슬림하게, 자연스럽게! 마치 네일이 다이어트를 한 듯 가볍게 즐기는 것이 대세인 요즘, 유독 눈에 띄는 것이 바로 데싱디바의 ‘슬림핏’이다. 데싱디바의 수석 네일리스트 김나윤 실장은, 데싱디바의 슬림핏은 손톱에 붙였을 때 진짜 ‘내손톱’처럼 완벽하게 밀착되는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슬림핏은 기존의 매직프레스보다 최대 22% 얇아졌고, 사이즈, 커브, 소재 등 모든 면에서 더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또 슬림핏은 사이즈만 잘 골라도 더욱 내 손톱 같아 보이도록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기존 제품과 다르게 필름 끝에 번호가 적혀있어 내 손톱에 맞는 크기를 골라뒀다가 붙이기만 하면 되는 편리함까지 갖춘 것.

데싱디바 - 최종3 (1)

네일을 연출하고 싶지만 시간이나 비용적인 부담으로 네일샵에 자주 찾아가는 게 꺼려 졌다면! 이제 데싱디바의 슬림핏과 함께해보자.

데싱디바 슬림핏 광고 설현 002

데싱디바 슬림핏 광고 설현 003

데싱디바 슬림핏 디자인 보러가기 (Clic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