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뷰바타 – 서머 브론저

W

요즘처럼 맑고 선선한 날씨도 좋지만 강렬한 태양의 열기 또한 기다려진다. 일 년에 딱 한 번 금빛 피부로 변신할 수 있는 여름을 위한 브론저 컬렉션을 소개한다.
[youtube id=”https://youtu.be/u2_akooIcPs” width=”600″ height=”350″ autoplay=”no” api_params=”” class=””]
나스의 ‘썬 워시 디퓨징 브론저 컬렉션’은 블렌딩이 쉽고 밀착력이 우수한 파우더 타입 제품이다. 부자연스러운 광택이 아닌 투명하면서 자연스러운 셰이드가 장점. 은은하고 부드러운 블러링 효과로 어색하거나 과하지 않은 브론징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씨사이드’와 ‘라구나’, ‘카지노’, ‘팔레이즈’ 등 4가지 컬러 중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겔랑의 ‘테라코타 컬렉션’은 피니시 파우더와 브론징 파우더, 태닝 오일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테라코타 울트라 샤인 쉬머 이펙트 브론징 파우더’와 ‘테라코타 울트라 매트 이펙트 브론징 파우더’는 얼굴의 윤곽을 살려주고 우아한 골드 빛 글로를 더해주며 ‘테라코타 썬 토닉’은 워터프루프 타입 브론징 파우더로 건강하게 그을린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테라코타 시크 트로픽 썬 라이트 브론징 파우더’는 코럴과 브론징 컬러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생기 있는 피부톤을 만들어 주니, 너무 진한 옛날식 브론징은 잊어도 좋다.

에디터
금다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