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하지 않은 듯, 원래부터 예뻤던 듯 피부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메이크업 포에버 워터블랜드(제품누끼_고해상)

1 Make Up Forever 워터 블랜드
아쿠아틱 발레 선수에게서 영감 받아 탄생한 파운데이션. 수분을 80%나 함유해 촉촉한 글로를 표현해주며, 내 피부처럼 얇고 가볍게 발리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해준다. 워터 프루프 기능을 갖춰 옷에 묻어나지 않고 물과 땀에도 끄떡없다.

[바비 브라운] 리터칭 펜슬 (1)
2 Bobbi Brown 리터칭 페이스 펜슬
피부를 리터칭한 듯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멀티 메이크업 펜슬. 자신 있는 부위를 자연스럽게 강조하거나 붉은 기와 다크 스폿 등의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등 피부 보정 효과를 돕는다. 립이나 아이 메이크업 등에 활용할 수 있으며, 광대뼈 위나 눈 안쪽, 눈썹뼈 등에 하이라이터 효과를 줄 수도 있다.

랑콤
3 Lancome 압솔뤼 프레셔스 셀 화이트 아우라 CC크림
화이트 로즈 성분을 담은 안티에이징 CC크림이 출시된다.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기본이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주며, 자연스러운 커버와 톤업 효과를선사한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2

4 Sulwhasoo 퍼펙팅 쿠션 인텐스
귀한 적송 추출물을 머금어 피부에 탄탄한 윤기를 부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쿠션이 나왔다. 아시아의 귀한 원료에 대한 오랜 연구와 집념으로 찾아낸 적송 성분이 피부의 힘을 끌어올리고 촘촘하게 가꿔 쿠션만으로도 노화 방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색소를 오일이 아닌 물에 분산시킨 수채화 공법을 반영해 들뜨지 않고 균일하게 커버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L9407100 TE LE TEINT N4 B20

5 Yves Saint Laurent 뚜쉬 에끌라 르 땡 페이스 컬렉션
피부에 마법의 빛을 선사하는 파운데이션이 출시된다. 새틴 젤 텍스처와 투명한 피그먼트가 만나 가볍게 마무리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한다. 비타민 E와 루스쿠스 추출물은 푹 자고 일어난 듯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함께 출시되는 ‘와이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활용하면 파운데이션을 편하고 고르게 바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