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이 소곤대는 (3)

W

2015년에는 또 어떤 일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 세계적인 점성술가 수전 밀러가 별들이 소곤대는 목소리를 빌려 올 한 해를 미리 점쳤다.

LIBRA 천칭 자리

09.23-10.22

GENERALLY 지난 몇 년간 유독 천칭자리를 괴롭혔던 안 좋은 일들에 안녕을 고할 때입니다. 더는 과한 책임감으로 스스로를 괴롭히지 마세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도 조금씩 해결되는 방향으로 흘러가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새로운 사람을 많이 만나면서 인간관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찾아올 수도 있겠군요. 당신의 삶에서 진정으로 의미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깨닫게 되는 날이 올 거예요.

LOVE 싱글이 기억해야 할 날은 1월 20일이에요.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서기에 가장 좋은 날이랍니다. 오래전에 알았던 사람과 재회하고 새로운 인연을 이어갈 가능성도 보이네요. 싱글에게 좋은 기운을 불어넣어줄 3월 3일이나 6월 22일도 기억하시고요. 특히 상반기에는 친구의 도움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도 모른답니다. 한동안 힘든 시기를 보내온 커플이라면 이제 마음의 결정을 내려야 할 때임을 직시하세요. 더 이상 희망이 보이지 않는다면 과감히 관계를 정리하시고요.
HEALTH 어린 시절 겪은 비극적인 일로 인해 아직도 힘들어하고 있다면 전문의를 찾아가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당신이 마음의 문을 여는 순간 도움을 요청하는 건 조금도 어렵지 않을 거예요. 수술을 필요로 하는 질병을 앓고 있다면 하반기쯤에 하는 것이 좋겠어요. 최고의 의료진을 찾아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해요. 운동을 하고 올바른 식습관을 들이는 일도 더는 미루지 마세요.

HOME 올해에는 가정을 우선시해야 할 일이 많이 벌어질 수 있어요. 당신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아이나 부모님 때문에 개인적인 여행을 미뤄야 할 수도 있고요. 직장에서도 바쁜 일이 많을 테지만 집에서도 여유를 갖기 힘들지 몰라요. 그렇더라도 마음의 안정을 찾기에 가장 좋은 곳은 가족이 있는 집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집 안 인테리어를 바꿔보거나 대청소를 하면서 마음가짐을 새롭게 해보시고요.

SCORPIO 전갈 자리

10.23-11.21

GENERALLY 지난 일 년간 전갈자리는 엄청나게 성장한 자신의 모습을 발견했을 거예요. 앞으로의 일 년도 이런 흐름이 계속될 전망이랍니다.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도 훨씬 더 강인하고 용기 있는 면을 발견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일어날 예정이에요.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신경 쓰지 마세요. 노력하는 만큼 좋은 성과를 내어 인정받을 순간이 곧 올 테니까요. 하지만 그러한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자기 자신을 믿고 꿈을 향해 나아가세요.

HEALTH 여러 가지 변화로 인해 건강이 악화되었을 수도 있어요. 다행히 올해는 지난해만큼 압박감에 시달리는 일은 없을 거예요. 하지만 모든 것은 본인이 얼마나 긍정적으로 생각하느냐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건강은 전반적으로 문제가 없겠지만 주기적으로 건강검진을 받는 것도 피하지 마시고요. 미리 전문가와 상담해서 어떻게 체력 관리를 하면 좋을지 계획을 세워보세요.

LOVE 싱글이라면 우선 3월 20일을 기억하세요. 사랑의 기운이 가득한 그날, 분명 멋진 인연을 만날 수 있을 테니까요. 특히 이번에 만나는 사람과는 오랫동안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테니 기대해요. 혹시 아기를 가지고 싶었다면 올해 기쁜 소식을 들을 수도 있겠네요. 단, 그 점에 대해 본인이 정말 준비가 되어 있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고요. 커플은 조금 더 솔직한 대화를 통해 서로에게 다가가도록 하세요.

CAREER 커리어에 관련해서는 새로운 기록을 세울 수 있는 한 해가 될 예정이에요. 엄청난 성장을 할 수 있는 기회이니 직장 생활에 더 신경 쓸 필요가 있겠어요. 특히 8월 11일부터는 노력에 따른 결과가 증명되는 일이 생길 거예요. 8월은 이직을 하기에도 적합한 달이고요. 완전히 새로운 일을 해보고 싶었다면 이때 하는 것이 좋겠어요. 아무리 탄탄한 경력을 가진 경쟁자가 나타나도 당신을 이길 수 없을 테니까요.

SAGITTARIUS 사수 자리

11.22-12.21

GENERALLY 드디어 사수자리가 용기를 내 새로운 도전을 해야할 해가 찾아왔어요. 큰 책임감이 동반되어야 할 일이 기다리고 있지만 두려워할 필요는 없어요. 물론 어려움 없는 도전은 없겠지만 이번이 당신의 미래를 바꿔놓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임을 잊지 마세요. 결혼을 하거나 대학원에 진학할 수도 있고 첫 번째 임신의 기쁨을 만끽하게 될지도 몰라요. 첫 순간이 가져오는 행복을 즐기고 새롭게 시작되는 당신의 인생에 대해 꼼꼼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LOVE 지금까지 가볍게 만나온 사람에게 진지한 감정을 품게 될지도 몰라요. 그동안 차마 하지 못한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달라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그 관계를 다음 단계로 진전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서로에 대한 믿음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하고요. 이제는 순간적인 쾌락보다 오랫동안 이어질 수 있는 사랑에 대해 고민하는 당신을 발견하게 될거예요.

HEALTH 그 어느 때보다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할 시기네요. 몸에 조금이라도 이상 신호가 발견되면 반드시 의사를 찾아가세요. 특히 치아나 관절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하고요. 자신도 모르게 나쁜 식습관을 고집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살펴보세요. 지금 하고 있는 운동이 있다면 무엇보다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해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올해는 큰 무리 없이 목표 체중에 도달할 수 있을 테니 걱정 마세요.

CAREER 뜻밖의 장소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겠네요. 늘 꿈꿔온 이국적인 곳으로 이사를 가서 일을 하게 될지도 모르고요. 또한 올해는 출판이나 방송업계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에게 특별히 좋은 기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될 거예요.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자신 있게 표출하는 것이 중요하니 기억하시고요. 창의적인 사수자리의 손끝에서 탄생한 각종 출판물이 종종 베스트셀러 리스트를 장악한다는 사실도 잊지 마세요.

CAPRICORN 염소 자리

12.22-01.19

GENERALLY 염소자리가 도전하는 일마다 불가피하게 마주해야 했던 장애물들이 올해에는 조금 사라질 기미가 보이네요. 그동안 여러 어려움들로 인해 값진 교훈도 많이 얻었을 거예요. 특히 염소자리 특유의 침착하고 이성적인 성격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해결책을 찾는 법도 많이 익혔을 거고요. 이를 바탕으로 한층 더 성장해, 이전보다 더 성숙한 모습을 갖췄겠지요.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놀랄 만큼 좋은 소식이 많이 들릴 테니 기대해도 좋겠어요. 당신에게 주어지는 행운의 순간에 감사하며 인생을 즐기도록 하세요.

MONEY 지난해 중순부터 염소자리는 다른 때보다 돈을 더 벌기 시작했을 거예요. 혹시 그렇지 않았더라도 상심하지 마세요. 올해에 더 좋은 금전운이 염소자리를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특히 8월 11일부터 돈과 관련한 새로운 소식이 들려올 테니 기대해보세요. 앞으로 10년 동안은 이런 기회가 찾아오지 않을 테니 이날을 반드시 기억하세요. 갑작스러운 경제적 여유로 인해 돈을 쓰고 싶은 마음이 샘솟겠지만 어느 정도 저축을 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HOME 계획했던 이사를 실행에 옮기지 못했다면 올해에는 반드시 하세요. 날짜는 4월 18일이나 9월 27일이 좋아요. 이사할 생각이 없다면 레노베이션을 하는 것도 현명한 생각이랍니다. 적당한 룸메이트를 찾지 못해서 고생했더라도 올해는 마음이 맞는 사람이 당신 앞에 나타날 테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점점 나이가 들면서 가족을 소중히 하는 당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도 있을 거예요.

CAREER 4월 4일에는 커리어와 관련해 엄청난 소식을 들을 거예요. 안타깝게도 좋은 소식일 확률은 낮은 편이에요. 이 시기에 당신이 만나야 하는 사람들은 당신을 매우 힘들게 할지도 몰라요. 하지만 10월 12일을 기점으로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올 테니 너무 부담 갖지 마시고요. 중요한 VIP들을 만나면서 당신의 커리어가 한 단계 발전할 수 있을 거랍니다

에디터
피처 에디터 / 이채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