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새로운 365일

W

계획을 아로새기는 1월. 단순한 날짜 알림 이상의 의미를 갖는 탐나는 달력을 곁에 둘 때다. 에디터가 엄선한 매력적인 달력들을 소개한다.

1. 반을 접어 위에 집게로 고정하는 디자인이 독특하다. 디브로스 by 코발트 제품. 6만6천원.2. 아래부터 니트의 올을 풀어가며 날짜의 흐름을 볼 수 있는 독특한 ‘그레고르 니티드 월 캘린더’. 루밍 제품. 12만5천원.3. 메모하기 좋아 실용적인 ’18-먼스 워크 스테이션 캘린더’. 필드 노트 by 포스트포에틱스 제품. 2만원.

1. 반을 접어 위에 집게로 고정하는 디자인이 독특하다. 디브로스 by 코발트 제품. 6만6천원.
2. 아래부터 니트의 올을 풀어가며 날짜의 흐름을 볼 수 있는 독특한 ‘그레고르 니티드 월 캘린더’. 루밍 제품. 12만5천원.
3. 메모하기 좋아 실용적인 ’18-먼스 워크 스테이션 캘린더’. 필드 노트 by 포스트포에틱스 제품. 2만원.

숫자만이 내 세상 단순함의 미학을 오롯이 담았다.

4. 아티스트 표기식의 <나무가 서 있다. 자라는 나무가 서 있다> 연작 사진이 담겨 있다.5. 크리에이티브 그룹 토일렛페이퍼의 작품으로 꾸며졌다. 색이 강렬해 인테리어 요소로 좋다. 토일렛페이퍼 by 포스트포에틱스 제품. 3만9천원.6.  피처 디렉터 장우철과 편집숍 램의 디렉터 허유의 사진, 그리고 그들이 각 시기에 맞춰 추천한 음악 리스트와 시가 담겨 있다. HIJK프레스 by 29cm 제품. 1만5천원.

4. 아티스트 표기식의 <나무가 서 있다. 자라는 나무가 서 있다> 연작 사진이 담겨 있다.
5. 크리에이티브 그룹 토일렛페이퍼의 작품으로 꾸며졌다. 색이 강렬해 인테리어 요소로 좋다. 토일렛페이퍼 by 포스트포에틱스 제품. 3만9천원.
6. 피처 디렉터 장우철과 편집숍 램의 디렉터 허유의 사진, 그리고 그들이 각 시기에 맞춰 추천한 음악 리스트와 시가 담겨 있다. HIJK프레스 by 29cm 제품. 1만5천원.

작품 한 점 벽에 걸거나 붙이면 더 멋진 것들.

7. 작은 사이즈라 좁은 테이블에 놓기 좋다. 툴 프레스 by 플랫폼 플레이스 제품. 3만9천원.8. ‘꿀’을 주제로 한 달콤한 일러스트로 꾸민 ‘허니 비’ 달력. 리플 페이퍼 컴퍼니 by 5층 아파트 제품. 2만원.9. 도형을 돌려 숫자와 요일을 맞춰 평생 사용 가능하다. 키커랜드 by 리빈 제품. 3만6천원.

7. 작은 사이즈라 좁은 테이블에 놓기 좋다. 툴 프레스 by 플랫폼 플레이스 제품. 3만9천원.
8. ‘꿀’을 주제로 한 달콤한 일러스트로 꾸민 ‘허니 비’ 달력. 리플 페이퍼 컴퍼니 by 5층 아파트 제품. 2만원.
9. 도형을 돌려 숫자와 요일을 맞춰 평생 사용 가능하다. 키커랜드 by 리빈 제품. 3만6천원.

다정한 나날 빙긋 웃게 만드는 따뜻한 무엇.

에디터
이경은
포토그래퍼
서원기
어시스턴트
김가영

SNS 공유하기